대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strategy)에 따른 기업이미지 활성화 방법에 관한 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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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0:2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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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strategy)에 따른 기업이미지 활성화 방법에 관한 소고
[경영학논문]대기업의스포츠스폰서십전략(strategy)에따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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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서론
제2장 理論적 배경 및 기존의 연구
제1절 스포츠 스폰서십의 槪念
제2절 기업이미지의 이해
제3절 기존의 연구
제3장 스포츠 스폰서십의 활성화 대책
제1절 국내기업들의 스폰서십 전략(戰略) 의 present condition
제2절 기업스폰서십의 instance(사례)分析(분석)
제3절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戰略) 과 기업이미지 change(변화)
제4절 스포츠 스폰서십의 성공요건과 활성화 대책
제4장 結論
서지사항
오늘날 경영 environment(환경) 이 세계화됨에 따라 기업의 활동은 국내가 아니라 전 세계로 확대 되었고, 이로 인하여 제품판매 경쟁은 더 이상 국내 기업들만의 문제가 아니며 전 세계의 모든 기업을 상대로 경쟁을 하게 되었다.
시시각각으로 change(변화)하는 environment(환경) 에서 기업은 광고와 같은 기존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는 기업의 인지도 및 이미지를 높이고 이것을 통하여 기업의 성장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의 등장과 이러한 매체들의 수많은 광고의 범람은 소비자들…(투비컨티뉴드 )
설명
대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strategy)에 따른 기업이미지 활성화 방법에 관한 글 입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change(변화)에 기업들은 생존을 위하여 기존의 광고, 홍보, 판촉, 인적판매 등의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이외에도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도입해야할 필요성(必要性)이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해진 것이다. 이것은 곧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폭이 넓어짐과 소비자들이 소수의 기업하고만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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