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고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2:19본문
Download : TTL 고객.doc
② 20대의 TTL 고객으로 한정하고 SK와 KTF의 다른 서비스 고객은 제외시킨다.
③ TTL ting 고객은 제외시킨다.
1) TTL 요금제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
2) 경쟁사 Na 요금제와 비교했을 때 TTL 요금제에 대한 인식
3) 즐겨쓰는 TTL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
4) TTL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5) TTL 이미지에 대한 인식도
6) TTL 광고에 대한 인지도
7) TTL에 대한 선호도 및 충성도
3) 인구통계학적으로 본 TTL고객의 property(특성)
4. 가설
‘TTL 고객들이 요금제, 서비스, 이미지 분야 중 에서 불만을 갖고 충성도가 떨어지면 경쟁사인 Na로 전향할 것이다’
5. 조사범위
① 상품의 이미지, 서비스, 요금에 대하여만 조사하고 나머지 분야는 제외시킨다.
6. 조사의 …(생략(省略))
TTL 고객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최종보고서 , TTL 고객자연과학레포트 ,
설명
TTL 고객
다.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TTL 고객.doc( 87 )
순서
최종보고서






,자연과학,레포트
(1) 서론 ------------------------------------------------ 2 p
(2) 조사디자인과 자료(資料)수집 방법 ------------------------------ 3 p
(3) 자료(資料) analysis 방법과 발견점 -------------------------------- 4 p
1. 빈도 analysis ----------------------------------------- 4 p
2. 교차 analysis ----------------------------------------- 16 p
3. 상관관계 analysis -------------------------------------- 18 p
4. 차이 검증 ----------------------------------------- 20 p
(4) 結論(결론) ----------------------------------------------- 22 p
1. 요금제 부분 結論(결론) ----------------------------------- 22 p
2. 서비스 부분 結論(결론) ----------------------------------- 22 p
3. 이미지 부분 結論(결론) ----------------------------------- 23 p
4. 인구통계와 충성도 부분 結論(결론) -------------------------- 24 p
< 부록 >----------------------------------------------- 25 p
1. 참고한 문헌
2. 설문지
3. 컴퓨터 아웃풋 (tables)
1. 조사의 배경
최근 TTL 고객들이 경쟁사인 Na로 빠져나가고 있따 게다가 TTL 광고가 뜸해지면서 TTL의 인지도가 약해지고 있는 반면 경쟁사인 Na는 승승 장구 하고 있따 다양한 요금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Na와는 달리 최근 TTL은 침제된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데 이 때문에 TTL 고객들의 충성도가 낮아지고 있음을 발견하고 TTL 기존 고객들이 타 브랜드로 빠져나가는 요인을 analysis하고 해결방법을 찾아보고자 한다.
2. 의사결정문제
TTL고객들의 충성도가 약화된 요인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복구 시키는가?
3. 조사 목적
예전에는 TTL 고객들의 브랜드 자부심이 강했으나 점점 뒤떨어지는 서비스의 질과 이미지로 인해 충성도가 약해지고 있따 이에 반해 Na는 다양한 서비스와 캠퍼스 공략을 통해 인지도가 높아지고 이에 따라 회원수가 늘고 있따 늘어나는 회원들 중에는 기존 TTL 고객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따 따라서 우리는 회원들의 충성도가 낮아지는 요인을 요금제, 서비스, 이미지로 나누어 어느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찾아내고 그 부분에 대한 plan책을 세우고자 한다.
TTL 고객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