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농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농심 discrimination화 경영,마케팅전술과 농심 향후전망分析(분석) PPT > cebupacificair3 | cebupacificair.co.kr report

농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농심 discrimination화 경영,마케팅전술과 농심 향후전망分析(분석) PPT > cebupacificai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3

농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농심 discrimination화 경영,마케팅전술과 농심 향후전망分析(분석)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21:27

본문




Download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pptx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기업과 SWOT 농심 차별화 경영 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 PPT
농심,기업과,SWOT,농심,차별화,경영,마케팅전략과,농심,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심 차별화 경영,마케팅전략과 농심 향후전망분석 PPT.pptx( 68 )




설명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1.gif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2.gif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3.gif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4.gif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5.gif 농심%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심%20차별화%20경영,마케팅전략과%20농심%20향후전망분석%20PPT_pptx_06.gif




농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농심 discrimination화 경영,마케팅전술과 농심 향후전망分析(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_SLIDE_2_
서론
1. 농심 기업introduction
2., 시advantage유율

본론
1. 농심 SWOTanalysis
2. 농심 대표상품 BCG 매트릭스
3. 농심의 差別화戰略
(1) 제조공법
(2) 품질관리戰略
(3) marketing 戰略
-差別화된 광고 戰略
-월드컵marketing

conclusion(결론)
1. 농심의 china(중국) 진출
2. conclusion(결론) 및 향후방향
CONTENTS
_SLIDE_3_
01
농심 기업introduction
서론
농산물을 주가공업으로 하는
농심 본연의 철학이 담겨있다
_SLIDE_4_
01
농심 기업introduction
서론
_SLIDE_5_
01
시advantage유율
서론
2015년도 1분기 라면시장 점유율
69.9%
13%

10.6%
2015년도 스낵시장 점유율
28.1%
19.4%

19.1%

2, 3위와는 확연한 차이가 날 정도로
농심의 압도적인 시advantage유율을 확인할 수 있다
_SLIDE_6_
01
농심의 戰略은
서론
이미 확고한 1위가 있는 상태에서
시장에 진입한 농심
이러한 한계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1위로 자기매김한
농심의 戰略은 무엇일까
후발주자 로 처음 한 농심
_SLIDE_7_
02
농심 SWOTanalysis
본론
라면 브랜드에서 확고한 시장지배력

브랜드파워 및 소비자 친숙도

china(중국) 미국 등 해외사업부에 호조세 지속
S
W
O
T
주력사업들이 성숙기에 진입하여
성장성이 둔화됨

신라면의 대체품 미미
해외 사업 확대를 통한 성장 가능성

라면의 다양화
유사 식품 사업간의 경쟁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전환 가능성

라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_SLIDE_8_
02
농심 대표상품 BCG 매트릭스
본론
QUESTION MARK
DOG
CASH COWS
STAR
시장성장률
시장 점유율
높음
낮음
높음
낮음
_SLIDE_9_

02
농심의 差別화戰略 1. 제조공법
본론
수미칩
둥지냉면
짜파게티
농심의
差別화된
제조공법
국내 최초로 스프 제조에…(省略)

농심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농심 discrimination화 경영,마케팅전술과 농심 향후전망分析(분석) PPT


다.
전체 37,9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