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관찰일지, 유아 영역별 관찰일지(만 3 4 세) 10명 관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9:24
본문
Download : 관찰일지 해피.hwp
돋보기를 눈에 대고 거울을 본다. 유아에게 “이것봐, 내눈이 왕눈이야.”라고 이야기함.자동차를 타고 있는 유아에게 다가가 “이거 내 자동차야”라고 이야기 함.점심식사를 하면서 의자를 쿵쿵 거린다 교사가 주의를 주자,가만히 밥을 먹는다. 교사가 큰 목소리로 해보자. 했더니, 다시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함역할놀이를 한다. 저는 00입니다.. 활발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대집단활동시 가끔 소침한 모습으로 이야기 하기도 함. 친구에게 야!또는 이거 내꺼야. 라고 이야기 하기도 함.그래서 지도가 필요함.
아동명
음률,미술활동
다. 라고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한다. 교사가 00아 같이 해보자. 라고 하니 조용히 일어나서 천천히 해 보인다. 00가 내가 아빠할 거야 라고이야기 하자, “그럼 나 안해”라고 이야기 함. 친구들과 다같이 율동을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





의사소통
아동명 성별 *만 3세 4명, 만 4세 6명 관찰* 생년월일 의사소통 사회관계 음률,미술활동 자연탐구 신체,실외활동 기본생활습관 평가
관찰일지 행동 관찰일지
신체,실외활동
사회관계
설명
평가
Download : 관찰일지 해피.hwp( 48 )
생년월일
*만 3세 4명, 만 4세 6명 관찰*
레포트 > 교육계열
식사 시 산만한 모습도 자주 보여서 바르게 앉아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해야겠음.
자연탐구
성별
순서
아동 관찰일지, 유아 영역별 관찰일지(만 3 4 세) 10명 관찰
기본생활습관
주말지낸이야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