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0:29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설명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26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REPORT
1. 선정동기
2. SWOT analysis(분석)
⑴ 개별요인⑵ 복합戰略
⑶ 중점戰略
3. environmentanalysis(분석)
⑴ 내부environment⑵ 외부environment
① 소비자
② 경쟁자
③ 산업
4. STPanalysis(분석)
(1) Market Segmentation
(2) Market Targeting
(3) Market Positioning
5. 4P’sanalysis(분석) 및 서비스
(1) Product (상품)
(2) Price (가격)
(3) Promotion (촉진)
(4) Place (장소 또는 유통)
(5) Service (서비스)
1. 선정동기내용 선정 기업 아이리버(iriver) 주제 위기의 기업 아이리버와 그들의 future(미래). 선정 이유 이미 실패했고, 그러므로 기억 속에서 이미 잊혀져 간 기업들이기에 주제로 삼을 기업을 선정할 때 생각나는 기업들은 대개 어느 부문의 歷史에서 한 획을 그은 소수의 기업들이었습니다. 사실 SONY, NOKIA 등 글로벌 시장에서 각자 자신들이 강세를 보이는 부문의 1위 자리를 고수하며 거대 브랜드로써 입지가 단단했지만 후발 주자나 경쟁사에 밀려나 고전을 면치 못하는 기업들…(drop)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