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TQMexample(사례) 와 6시그마example(사례)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TQMexample(사례) 와 6시그마example(사례)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QMexample(사례) 와 6시그마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0:57

본문




Download : TQM사례와 6시그마사례.hwp







TQM사례와%206시그마사례_hwp_01.gif TQM사례와%206시그마사례_hwp_02.gif TQM사례와%206시그마사례_hwp_03.gif
설명


TQMexample(사례) 와 6시그마example(사례)




1. TQM 事例
事例) 리츠칼튼 호텔 버지니아 아주엘라(Virginia Azuela)

2. 6시그마事例
事例) 마이크로 소프트 성공事例
1) 혁신에 대한 약속
2) 비즈니스 모델
3) 개발 모델
4) 견고한 파트너쉽
5) 제품 라인

동료들은 청소 같은 허드렛일이 품질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말했지만 그녀는 객실 서비스가 호텔에 대한 만족 여부는 물론 호텔의 이미지를 결정한다고 보았으며 사실 고객들은 객실 안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사실이었다. 1977년 Digital Equipment사 회장의 말처럼 “일반 개인이 가정에 컴퓨터를 들여놓을 이…(skip)

TQMexample(사례)

순서


Download : TQM사례와 6시그마사례.hwp( 62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TQM example(사례) 와 6시그마example(사례) 를 수집 요약했습니다.
예컨대 수건을 많이 쓰는 고객, 비품의 위치를 바꿔주기를 원하는 고객, 특정한 신문을 원하는 고객 등을 알고 있다가 미리 맞추어 준다는 것인데 웬만한 고객들을 다 알고 복도에서 투숙객을 만나면 이름을 부르며 인사를 할 정도였다. 이것은 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100만 번의 기회 중에 3.4회 정도의 결함이 실제로 발생하는 수준의 품질 (3.4 DPMO : Defect per Million Opportunities) 이다.

2. 6시그마事例

6시그마란 세계 최고의 수준을 나타내는 값을 의미한다. TQM사례 , TQM사례와 6시그마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객실을 청소하면 언제나 `고객만족 제일`이라는 생각으로 改善하려고 하였으며 고객카드를 만들어 청소 도구함에 달고 다니며 고객들의 이름을 외우고 고객들의 特性(특성)과 습관 등을 기록해두고 그들이 원하는 객실 서비스를 하였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당시, 모든 사람을 위한 컴퓨터를 지향하는 빌 게이츠와 폴 알렌의 비전에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뿐만 아니라 청소 작업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침대보 요점 방법도 改善하였고, 청소시 생기는 problem(문제점)은 문제를발견 즉시 해결하고 사후 보고하여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바꾸었고 이러한 지식을 매일 이뤄지는 회의 등에서 현장에 있는 동료들과 공유하였다고 한다.

事例) 마이크로 소프트 성공事例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창립자 빌 게이츠와 폴 알렌은 25년 전,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놓겠다는 혁신적인 비전을 최초로 제시하였고 이후 이를 실천해 가면서 그들은 고가의 무거운 메인프레임이 주를 이루고 특별한 교육을 받은 전문가만이 운용할 수 있는 맞춤형 대형 소프트웨어가 주류를 형성하던 당시 산업계를 뒤흔들어 놓았다.
TQM 사례와 6시그마사례를 수집 정리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