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0:06

본문




Download : [1000원]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pptx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Download : [1000원]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pptx( 66 )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1.gif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2.gif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3.gif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4.gif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5.gif [1000원]%20유통업의%20발전이%20제조업에%20미치는%20영향_pptx_06.gif
유통업,발전,제조업,미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유통업 발전 제조업 미치

_SLIDE_1_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2_
목차
유통채널의 變化

카테고리 킬러, 회색시장
월마트, 까르푸의 실패 Cause

유통업자 브랜드의 등장

PB확대에 따른 유통구조의 變化

PB제품이 제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www.themegallery.com
_SLIDE_3_
1.유통채널의 구조變化
전통시장단계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를 연결시켜 주는 도매업체의 역할이 중요
제조업체 우위단계
시장점(長點)유율을 크게 차지하는 제조업체들이 지배권을 행사
소매업체 성장단계
체인형 대형 소매업체들의 등장 및 대규모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제공
제조업체 국제화단계
제조업체 공장 해외 이전
소매업체 대형화단계
제조업계 세력과 균형을 위한 소매업체들의 연합
소매업체 국제화단계
국제화를 이룬 제조업들과 연합하면서 국제화 급속히 진전
www.themegallery.com

1
_SLIDE_4_
...

_SLIDE_1_
유통업의 발전이 제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_SLIDE_2_
목차
유통채널의 變化

카테고리 킬러, 회색시장
월마트, 까르푸의 실패 Cause

유통업자 브랜드의 등장

PB확대에 따른 유통구조의 變化

PB제품이 제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www.themegallery.com
_SLIDE_3_
1.유통채널의 구조變化
전통시장단계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를 연결시켜 주는 도매업체의 역할이 중요
제조업체 우위단계
시장점(長點)유율을 크게 차지하는 제조업체들이 지배권을 행사
소매업체 성장단계
체인형 대형 소매업체들의 등장 및 대규모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제공
제조업체 국제화단계
제조업체 공장 해외 이전
소매업체 대형화단계
제조업계 세력과 균형을 위한 소매업체들의 연합
소매업체 국제화단계
국제화를 이룬 제조업들과 연합하면서 국제화 급속히 진전
www.themegallery.com

1
_SLIDE_4_
1.카테고리 킬러
단 하나의 취급제품군 → 카테고리
경쟁을 통하여 다른 업체들을 소멸
→ 킬러

카테고리 킬러의 특징
깊은 제품라인
독특한 포지셔닝
낮은 가격
[instance(사례)]
이케아
과감한 아웃소싱을 통한 비용절감
셀프서비스를 통한 고객친화형 이미지 구축
싸구려 이미지 고급스런 매장 + 독특한 이름의 상품으로 방지
www.themegallery.com

2
_SLIDE_5_
2.회색시장
회색시장 형성 이유
세계적 제품의 수와 종류가 증가
환율 변동에 따른 가격 조정이 어려움
제품차별화 없이 가격차별전술
낮은 가격에 초과공급분 처분
문제가되는점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명성 실추
마케팅 전술의 혼란 및 기업의 수익성 악화
대응책
위반자에 대한 처벌
마케팅전술 수정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
www.themegallery.com

2
_SLIDE_6_
3.월마트, 까르푸의 실패 Cause
창고형 판매방식의 고수
한국…(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