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20:23

본문




Download :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hw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관련분야의 리포트를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④ 엄석대는 자신의 수하가 아닌 한병태만 제외하고 서커스장 입구를 지키는 사람에게 말해 나머지 아이들 모두를 서커스장으로 들어가게 해줬다.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건 엄석대 자신이 원하지 않는 행동(지각한 것)을 한 아이들에게 그들이 싫어하는 것(토끼뜀과 청소)을 제공해서 앞으로 지각하는 행동을 중단하도록 강화한 것이므로 “처벌”에 해당된다된다.관련분야의 레포트를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즉, 엄석대는 자신의 수하인 아이들에게는 서커스 구경을 하게 해 주는 보상을 줌으로써 앞으로도 계속 그들이 자신의 수하 역할을 하게 끔 강화하는 것이므로 “긍정적 강화”이고 반면에 엄석…(drop)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우리들의일그러진영웅으로본조직행동론 ,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경영경제레포트 ,
우리들의일그러진영웅으로본조직행동론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에 관해 분석한 資料입니다.
반면 수업시간에 떠들고 지각한 아이들은 엄석대 자신이 원하지 않는 행동을 아이들이 한 것이므로 그들에게는 그들이 싫어하는 불유쾌한 결과(서커스 구경에서 제외시킨 것)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는 수업시간에 떠들거나 지각하는 행동을 중단토록 강화한 것이므로 “처벌”에 해당된다된다.
③ 엄석대는 수업시간에 떠들지 않고, 지각도 하지 않는 아이들에게만 서커스 구경을 시켜주고 수업시간에 떠들고 지각한 아이들(태규, 만순, 문수)은 제외시켰다. 이걸 강화theory 으로 설명(explanation)하면, 엄석대는 자신이 바라는 행동(자신의 말을 잘 듣는 것)을 한 아이들에게 그 행동(음식을 바친 것)에 대해 보상(음식 나눠준 것)을 함으로써 아이들이 앞으로도 그 행동을 계속해서 반복할 수 있도록 강화한 것이므로 “긍정적 강화”에 해당된다된다.




다.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걸 강화theory 관점에서 설명(explanation)하면, 수업시간에 떠들지 않고 지각도 하지 않는 아이들은 엄석대 자신이 원하는 행동을 한 것이기 때문에 서커스 구경이라는 보상을 통해 앞으로도 아이들이 계속 반복해서 그런 행동을 하도록 만든 것이므로 “긍정적 강화”에 해당된다된다.
② 엄석대는 지각한 아이들에게 토끼뜀과 청소를 시켰다.

Download :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본 조직행동론.hwp( 53 )


[우리들의%20일그러진%20영웅]으로%20본%20조직행동론_hwp_01.gif [우리들의%20일그러진%20영웅]으로%20본%20조직행동론_hwp_02.gif [우리들의%20일그러진%20영웅]으로%20본%20조직행동론_hwp_03.gif [우리들의%20일그러진%20영웅]으로%20본%20조직행동론_hwp_04.gif [우리들의%20일그러진%20영웅]으로%20본%20조직행동론_hwp_05.gif

,경영경제,레포트



1. 엄석대가 같은 반 아이들의 행동을 통제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었고, 이러한 통제방법을 강화의 법칙의 관점에서 어떻게 설명(explanation)할 수 있을까?

2. 엄석대가 한병태를 자신의 수하로 끌어들이기 위하여 취했던 행동에서 부적 강화와 정적 강화에 해당하는 행동들을 찾아서 열거하시오.

3. 김선생이 엄석대를 처벌하는 과정에서 같은 반 아이들은 처음에는 머뭇거리다가 나중에는 모두가 엄석대의 비행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비난하는데 이를 학습과definition 관점에서 설명(explanation)해보시오.

4. 한병태가 취한 태도를 ‘인지부조화 theory ’으로 설명(explanation)하시오.


1. 엄석대가 같은 반 아이들의 행동을 통제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이 있었고, 이러한 통제방법을 강화의 법칙의 관점에서 어떻게 설명(explanation)할 수 있을까?


① 엄석대는 점심시간에 아이들이 바친 음식들을 세 명에게(권칠만, 이기환, 김민태) 나누어 주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