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3:54
본문
Download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순서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애니콜,노키아,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애니콜 노키아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Anycall & Nokia In China
_SLIDE_2_
CONTENTS
- Nokia & Anycall in China -
기업introduction
1
中國 시장 분석
2
Anycall 中國 전략(戰略)
3
Nokia 中國 전략(戰略)
4
두기업의 비교 분석
5
두기업의 성공 요인 분석
6
결론
7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Internet을 기반한 IT기초구조
Component Suppliers
Business Resources Plan
SCM
R&D
CRM
Consumer
Channel
Business Account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Group Executive Board
Services & Software
...
_SLIDE_1_
Anycall & Nokia In China
_SLIDE_2_
CONTENTS
- Nokia & Anycall in China -
기업introduction
1
中國 시장 분석
2
Anycall 中國 전략(戰略)
3
Nokia 中國 전략(戰略)
4
두기업의 비교 분석
5
두기업의 성공 요인 분석
6
결론
7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Internet을 기반한 IT기초구조
Component Suppliers
Business Resources Plan
SCM
R&D
CRM
Consumer
Channel
Business Account
_SLIDE_4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_SLIDE_5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Group Executive Board
Services & Software
Devices
Markets
Corporate Development Office
Corporate Functions
Nokia Siemens Network
STRUCTURE
Connecting People : 모든 사람이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사회를 구현
Mobile information society - 이동 정보 사회 건설
경영이념
기업정신
평등하고 간결한 조직이 核心(핵심) - 노키아 웨이 (Nokia Way)
_SLIDE_6_
기업introduction
- Nokia & Anycall in China -
2007
EURm
2006
EURm
2005
EURm
China
5 898
4 913
3 403
India
3 684
2 713
2 022
Germany
2 641
2 060
1 982
UK
2 574
2 425
2 405
USA
2 124
2 815
2 743
Russia
2 012
1 518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