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ball,스포츠marketing ,영화感想文(감상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4:14
본문
Download : [1000원] 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누구도 침범하지 않은 블루오션 이었다
_SLIDE_8_
위한
생존을
선택
야구는 누가 더 많은 득점을 하느냐의 싸움이며 득점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베이스를 점령하는 것, 바로 출루
당시에는 타율이 높은 선수들은 높은 시장가치를 갖고 있었고, 1안타나 1볼넷이…(省略)
Moneyball,스포츠marketing ,영화感想文(감상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oneyball 스포츠마케팅 영화감상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Download : [1000원] 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레포트/경영경제
Moneyball,스포츠marketing ,영화感想文(감상문)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Moneyball,스포츠마케팅,영화감상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Moneyball,%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98%81%ED%99%94%EA%B0%90%EC%83%81%EB%AC%B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2011
MONEYBALL
_SLIDE_2_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
어렸을 때부터 야구를 좋아했고
전역 후에 처음으로 본 영화
야구를 잘 모르는 사람 도 볼 수 있는 人生(인생)에 대한
공감가는 주제 의 영화
_SLIDE_3_
What is
Moneyball
경기 데이터를 철저하게 analysis해서 데이터를 기반
으로 적재적소에 선수를 배치해 승률을 높이는 理論
전통적인 선수 스카우트 방식인 타고난 재능과
운동능력은 성공을 담보로 하지 못한다고 생각,
재능 보다 실제로 발휘할 수 있는
실현가능성 을 더욱 중시
_SLIDE_4_
가장
불평등한
경쟁의
무대
Oakland athletics 와 New York Yankees 의 연봉차이는 약 3배
_SLIDE_5...
_SLIDE_1_
2xxx
MONEYBALL
_SLIDE_2_
이
영화를
선택한
이유
어렸을 때부터 야구를 좋아했고
전역 후에 처음으로 본 영화
야구를 잘 모르는 사람 도 볼 수 있는 人生(인생)에 대한
공감가는 주제 의 영화
_SLIDE_3_
What is
Moneyball
경기 데이터를 철저하게 analysis해서 데이터를 기반
으로 적재적소에 선수를 배치해 승률을 높이는 理論
전통적인 선수 스카우트 방식인 타고난 재능과
운동능력은 성공을 담보로 하지 못한다고 생각,
재능 보다 실제로 발휘할 수 있는
실현가능성 을 더욱 중시
_SLIDE_4_
가장
불평등한
경쟁의
무대
Oakland athletics 와 New York Yankees 의 연봉차이는 약 3배
_SLIDE_5_
현대 프로 스포츠는 공이 아니라 돈으로 하는 싸움이다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좋은 선수가 필요하다
더 좋은 선수를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가장
불평등한
경쟁의
무대
_SLIDE_6_
위한
생존을
선택
자신의 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1등의 방식이 아닌 혁신을 통해서
시장에서 승리한다
_SLIDE_7_
위한
생존을
선택
남들이 툴 플레이어를 찾아 헤매는 동안 오클랜드는 신체적 능력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또는 멋진 신체를 가지고 있지 못하다는 이유로 다른 팀들이 외면하고 있는 아마추어 선수들 또는 메이저리그 선수들을 쉽게 손에 넣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