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과 아마존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아마존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언 PPT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과 아마존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아마존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언 PPT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과 아마존 marketing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5 21:44

본문




Download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pptx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과 아마존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아마존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언 PPT


Download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pptx( 37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마존닷컴
마케팅 分析(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아마존닷컴 기업分析(분석)
(1) 기업intro
(2) 기업연혁

2. 아마존닷컴 성공요인

3. 아마존닷컴 수익구조와 성장모델

4. 아마존닷컴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마존닷컴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마존닷컴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술방향 제언
_SLIDE_3_
1. 아마존닷컴 기업分析(분석)
_SLIDE_4_
아마존닷컴은 지난 199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온-라인 판매업체로 처음에는 책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것에서 처음 했지만

가전제품, 음반, 자동차 부품, 스포츠용품, 건강식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 카테고리에 넣으면서 세계 최대 온-라인 판매업체로 성장
(1) 기업intro
_SLIDE_5_

1)설립~ 음반, DVD 유통망 구축(1994~1999)

94년 7월, 아마존의 전신이 되는 ‘카다브라’ 설립, 7개월 후 ‘아마존’ 으로 개명
96년 6월, 회원수 1,000만명 돌파, 97년 5월 나스닥 상장
99년 이후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려는 시도 지속

2) 오픈 마켓으로의 전환과 아마존 웹 서비스의 처음 (2000~2006)

00년 전세계적 닷컴 버블 붕괴 처음 , 긴축 경영 체제 가동, 마켓플레이스 기능 발표
02년 초고속 배송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런칭, 자사의 DB와 서비스API를 외부에 개방
06년 아마존EC2, S3 등 클라우드웹 서비스 사업 기반 마련

3) 킨들의 출시와 디지털 콘텐츠 시장으로의 진출 ~ 현재(2007~)

07년 11월 전자책 킨들(Kindle) 출시 등 …(drop)



순서
amazon,아마존닷컴,기업,성공요인,수익구조과,아마존,마케팅,SWOT,STP,P전략,아마존,향후전략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1.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2.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3.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4.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5.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6.gif
설명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과 아마존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및 아마존 향후전략(strategy)방향 제언 PPT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 성공요인 수익구조과 아마존 마케팅 SWOT STP P전략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