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경영학]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advantage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경영학]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advantage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경영학]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advantag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4:15

본문




Download :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hwp




2013년에는 전체 휴대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43%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처럼 스마트폰은 휴대전화 산업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變化(변화)시키고 있다.
설명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2010년 1분기 스마트폰의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약 49% 증가했고 전체 휴대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의 점유율은 17.3%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Ⅰ.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3160_01.gif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3160_02_.gif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3160_03_.gif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3160_04_.gif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3160_05_.gif

[경영학]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advantage
Ⅲ. 증강현실 (AR : Augmented Reality)
Ⅱ. 스마트폰을 활용한 marketing 의 장점(長點)




스마트폰시대에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장점에 대한 레포트 입니다. 참고하세요.

Download : 스마트폰시대의 스마트마케팅의.hwp( 77 )



스마트폰시대에 스마트마케팅의 성장과 advantage에 대한 리포트 입니다. 참고하세요.


순서


스마트폰,스마트마케팅,스마트마켓팅


Ⅴ. QR 코드 (Quick Response Code)
Ⅰ.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


Ⅳ. 위치기반서비스 (LBS : Location-based Service)
Ⅵ. 스마트폰 marketing 의 성공요소




다. 얼리 어답터(Early Adapter)들만 사용하던 스마트폰은 점차 대중들에게까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