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서비스 마케팅의 definition 및 특징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서비스 마케팅의 definition 및 특징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서비스 마케팅의 definition 및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14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hwp





3) 사람은 상품의 일부분이다.
7) 시간 요인이 중요하다. 즉, 서비스는 통신, 여행, 법률적 자문, 교육, 금융
서비스, 자동차 수리 등과 같이 특정한 소비자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인 또는 조
직에 의해 제공되는 무형의 활동을 의미하며,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이나
조직의 marketing 활동을 서비스marketing 이라고 한다.
4) 품질통제에 난해함이 있따
5) 고객이 평가하기 힘들다. 그러나 실제로 상품은 유형적인 것
에서부터 무형적인 것의 연속선상…(투비컨티뉴드 )




설명
서비스 마케팅의 definition 및 특징


서비스 마케팅의 definition 및 특징
서비스,마케팅,정,특징,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 ,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정 특징
순서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1.gif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2.gif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3.gif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4.gif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5.gif 서비스%20마케팅의%20정의%20및%20특징_hwp_06.gif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hwp( 84 )


다.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marketing 의 정의(定義) 및 특징

목차

* 서비스 marketing 의 정의(定義) 및 특징

Ⅰ. 서비스 marketing 의 정의(定義)

Ⅱ. 서비스의 특징

1. 무형성
2. 비분리성
3. 이질성
4. 소멸성
1) 상품의 성격이 상이하다.
8) 다양한 유통경로

Ⅲ. 서비스 marketing 의 기대효율
* 서비스 marketing 의 정의(定義) 및 특징

1) 서비스 marketing 의 정의(定義)

서비스는 고객의 욕구충족을 목적으로 사람의 노력이나 설비 등을 통해 제공되는
무형적 활동(intangible activity)이라고 정의(定義)될 수 있으며 회계, 금융, 숙박, 수송, 커
뮤니케이션 같은 활동이 포함된다된다.
6) 서비스의 재고가 없다.
2) 생산과정에서 고객이 참여한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