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分析과 마케팅分析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分析과 마케팅分析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分析과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6:36

본문




Download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分析과 마케팅分析
다.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순서




Download :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ppt( 78 )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1.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2.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3.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4.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5.gif 나이키골프%20코리아%20기업분석과%20마케팅분석_ppt_06.gif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分析과 마케팅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나이키골프,코리아,기업분석과,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Contents
1. Nike Golf Korea intro
2. 외부環境analysis
3. 기업내부analysis
4. 시사점과 drawback(걸점)
5. 해결책
1. 회사intro -선정동기
최고의 골프선수인 타이거 우즈에 대한 관심과 나이키의 브랜드 이미지와 아직 성장을 진행중인 나이키골프코리아에 대한 구체적 analysis을 통한 미래 예측
국내 골프시장 성장과 여가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나이키 골프 코리아의 성장 가능성
골프시장성장
현재 성장중
타이거우즈
브랜드
1. 회사intro ? 기업의 비전과 이념
discrimination화되고 혁신적인
제품 제공에 주력
(R&D 끊임없는 투자)
최고의 제품을
현실적인 가격에 제공
->고객의 신뢰도 상승
명실상부 토탈 골프
브랜드 -> 관련업계
선두목표(goal)
“최고의 선수가 사용하는 최상의 제품 개발”
1. 회사intro - 연혁
현장 조사내용
타이거 우즈와 스폰서쉽 계약 체결
1996
~
2000
나이키 골프 코리아 출범
타이거 우즈 컬렉션 국내 출시
박지은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나이키 골프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 R&D 센터 건립
보급형 제품 출시, 프리미엄 볼 라인 강화
SP 라인 골프화 출시

2002
~
2004
골프 볼 비즈니스 처음
최경주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위성미 선수 스폰서쉽 계약 체결
기능성 의류 제품 보강
다양한 신기술 제품 보강 및 개발
2005
~
now
1. 회사intro ? Nike Golf Korea
강력한 브랜드
파워
끊임없는
R & D
분권형
네트워크 구조
스포츠 스타를
통한 광고책략
토털
골프 브랜드
2. 외부環境analysis
골프산업의 성장
인구 통계적 環境
경제적 環境
사회 文化적 環境
경쟁적 環境
경쟁사 analysis


2. 외부環境analysis ? 골프 산업 성장
국내골프산업규모 1조 6924억
골프산업 국내레저산업의 11.4%
연간 골프장 이용객 지속적 성장세
연간 2.5~2.7배의 외형적 성장
회원제 골…(drop)

나이키골프 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