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과 바다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2:15본문
Download : 노인과 바다를 읽고(2).hwp
하지만 상어들이 떼로 달려들면서 서서희 노인이 잡았던 물고기가 점점 가벼워졌다. 키손잡이…(省略)
레포트/감상서평
노인과 바다를 읽고 , 노인과 바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노인과 바다
설명
노인과,바다,감상서평,레포트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노인과 바다를 읽고나서
Download : 노인과 바다를 읽고(2).hwp( 48 )
다. 그러면서 도 잡았던 고기를 먹으면서 계속해서 힘겨루기를 했다. 고기는 계속 되는 힘겨루기에 수면 가까이 올라와 지느러미가 보이기 처음 했다, 계속되는 힘겨루기 를하다가 물고기가 수면위로 뛰어 올랐다 노인은 놓치지않고 그 틈에 낚싯줄을 내려놓고 발로 밟고 있으면서 작살로 그몰고기에 심장을 맞추었다 그후에 그 큰 물고기를 자신이 타고있는 배에 밧줄로 묶어서 가져 가고 있었다.
노인과 바다를 읽고나서
노인과 바다를 읽고쓰기
멕시코 만의 바닷가에 조각배를 띄우고 낚시를 하며 혼자 사는 노인이 있었다. 계속 힘겨루기를 하면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었다. 노인은 힘것 당겻지만 배는 서서히 북서쪽으로 끌려갈 뿐이었다. 바로, 점점 물고기의 살점이 떨어져 나가고 잇기 때문이다 드디어 마지막 한 마리의 상어가 물고기 머리를 노리면서 다가왔다. “올테면 와봐라” 하면서 상어를 과 싸웠다. 노인은 물고기를 잡아 먹으면서 날을 새웠다 그러던중 85일째나 되는날에 한 물고기가 낚시 바늘에 걸렸다. 소년의 부모님이 노인을 않좋게 생각해서 나는 속이상하기도 했다. 처음 40일 동안 한동네 사는 소년이 그를 도와주었지만 고기를 잡지 못하는 날이 계속 되자 그 소년의 부모님이 소년을 데리고 가버렸다. 노인은 상어 들에게 소리쳤다. 소년의 부모는 노인이 살라오 즉 액운이 최악인 상태를 뜻하는 에스파냐 말 의 뜻인데 소년의 부모는 이 액운이 소년에게 도 피해를 입을까봐 다른 배로 옮겨 타게 했다. 그리고 노인은 기뻐하면 고기의 값을 계산 하고 있었다. 이 노인의 이름은 산티아고 이다. 노인은 84일 동안 고기를 한 마리도 낚지 못했다. 어느날, 노인은 먼 바다로 나가서 낚시를 했다. 하지만 물고기는 천천히 달아날 뿐이고 노인은 한치도 끌어올릴 수가 없었다. 난 이걸로 물고기를 잡고 무사히 노인은 집으로 돌아갈줄 알았지만 물고기의 피냄새를 맞고 상어가와서 노인은 상어를 쫓차내기 위해서 작살과 몽둥이를 사용하여 상어를 쫓차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