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03:55본문
Download :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_5017543.hwp
플롯이나 오보에와 같이 다소 고음의 음을 내는 악기에 비해 바순이나 클라리넷 또는 호른이 연주할 때…(생략(省略))



뮤엘목관오중주를감상하고
레포트/감상서평
다. 서정적이면서도 귀여운 본래의 멜로디가 조금씩 바뀌면서 주는 느낌은 확실히 틀렸다.뮤엘목관오중주를감상하고 ,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감상서평레포트 ,
목관 악기에 대해 아무런 지식도 갖고 있지 않은 나에게 목관 오중주는 다가가기 힘든 연주였다. 사실 음악을 좋아해서 많이 듣기는 하지만 내가 선호해 온 클래식 음악은 바이올린 협주곡과 같은 오케스트라 곡이 대부분이었다. Wolfgang A. Mozart의 <12 Variations on `Ah! Vousdirai-je, Maman`>, Paul Hindemith의 , Jacques Ibert의 , Jean Françaix의 . 이 중에서 전에ㅔ 들은 경험이 있는 것은 Mozart의 작품 뿐이었기 때문에 솔직히 지루한 면이 없지 않았다. Mozart의 변주곡은 우리가 어릴 때 부르던 ‘작은 별’의 멜로디를 변주한 것이다.
이번 연주에서는 총 4곡을 연주하였다.순서
Download :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_5017543.hwp( 34 )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
뮤엘 목관 오중주를 감상하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게다가 일정 작곡가의 작품 이외에는 잘 접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곡을 듣고 어떠한 느낌을 받는다는 것이나 감동을 받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