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marketing 리서치 事例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marketing 리서치 事例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marketing 리서치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5:40

본문




Download :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리서치 사례.hwp




홀마크의 경우는 보다 사업의 방향까지도 조정할 수 있는 생생한 소비자의 삶을 觀察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측면 또한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아

이러한 효과(效果)를 톡톡히 본 것으로는 코카콜라를 꼽는다. 이것은 오프라인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시스템이다.

이러한 online 리서치는 기업에게 여러가지 잇점을 준다. 그리고 이를 위해, 100명의 10대로 구성된 online 패널을 이용해, 그들로 하여금 어떠한 스포츠 음료를 원하는지…(drop)




Download :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리서치 사례.hwp( 80 )


순서





이렇게, 홀마크는 단순한 설문조사나 오프라인 FGI(Focus Group Interview)가 대신할 수 없는 전대 미문의 강력한 24/7 ... ,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리서치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이렇게, 홀마크는 단순한 설문조사나 오프라인 FGI(Focus Group Interview)가 대신할 수 없는 전대 미문의 강력한 24/7 ...


온라인(online) 커뮤니티를 이용한 성공적인 marketing 리서치 事例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20커뮤니티를%20이용한%20성공적인%20마케팅%20리서치%20사례_hwp_01.gif 온라인%20커뮤니티를%20이용한%20성공적인%20마케팅%20리서치%20사례_hwp_02.gif 온라인%20커뮤니티를%20이용한%20성공적인%20마케팅%20리서치%20사례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이렇게, 홀마크는 단순한 설문조사나 오프라인 FGI(Focus Group Interview)가 대신할 수 없는 전대 미문의 강력한 24/7 마케팅 리서치 환경을 갖추게 된 셈이다. 아직 ROI(Return On Investment)라는 형태로 그 효과(效果)가 수치화되지는 않았지만, 홀마크는 이 커뮤니티 운영의 결과에 대해 대단히 만족했으며, 최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인들과 히스페닉을 위한 비슷한 커뮤니티를 런칭했다고 한다. 코카콜라는 경쟁사인 펩시가 77.6%로 시장 점유율 1위인 게토레이를 인수하기 전에, 겨우 15%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던 자사의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를 재런칭하고자 했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