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2020] [경영학] 마케팅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2 | cebupacificair.co.kr report

[2020] [경영학] 마케팅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2

[2020] [경영학]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2:46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분석.hwp




그로인해 그 만큼의 고객은 ‘하나투어’의 웹사이트를 찾아 볼 수가 없었다. ‘하나투어’는 모든 여행의 문은 ‘하나’로 통한다는 것을 내세워 친근하고 편안한 marketing 전술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따 하나투어의 한글누리망 주소는 본래 ‘하나투어’이다.

1.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책

문제
반전
-한글 누리망 주소 ‘http://하나투어’는 다른 업체의 사이트로 연결됨
-‘하나투어’란 고유 명사를 다른업체에서 미리 등록해 쓰고 있음
-이로 인한 고객 혼란 야기, 회사 신뢰도 하락
-법정 싸움으로 되찾음
하나투어라는 한글 누리망 주소와 함께 여행이라는 고유명사까지 등록
-`http://여행`이라는 한글누리망 주소도 등 록

2. marketing 전술

키워드 marketing 내용
- TV광고에 ‘주소창에 `여행`을 치세요’문 구 삽입
- 한글누리망 주소 홍보수단으로 적극활용
- 예약서비스도 기존 대리점 되던 것을 홈 페이지로 직접 예약을 할수 있도록 시스 템 구축
- 여행과 관련된 단어를 선점함으로써 보 다 많은 고객들 확보
커뮤니케이션 marketing
-직원들과 고객들의 대화창구 ‘정보나눔터’ 활용
-나만의 여행기, 사진이야기 등 고객이 직 접 참여하는 코너 생성
-추억과 정보 공유
기타…(To be continued )




[경영학],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분석.hwp( 35 )


설명


[경영학]%20마케팅분석_hwp_01.gif [경영학]%20마케팅분석_hwp_02.gif [경영학]%20마케팅분석_hwp_03.gif
[경영학] 마케팅analysis(분석)



[경영학] 마케팅analysis(분석)
다.
Ⅰ. 성공한 기업의 example(사례)
하나투어는 On, Off-Line 여행사이다.[경영학] 마케팅분석 , [경영학]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마케팅분석

누리망 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의 분석과 견해

누리망 을 활용해서 고객관계를 성공한 누리망 기업은 Cisco, Amazon, Dell, IBM 등과 한국의 옥션, 하나투어, 아이러브스쿨, 선영아 사랑해 등이 있따 반대로 실패한 기업은 e토이즈, E-WEB, 삼성 유니프라자 등이 있따 이중 성공한 경우로 ‘하나투어’의 키워드 marketing 을 실패한 경우로 ‘e토이즈’를 알아 볼 것이다. 여행사는 유형의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무형의 물건을 판매한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생각속에 파고 들어야 하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 그러나 다른 업체에서 이를 미리 등록해 사용하고 있었다.
전체 37,8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