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5:04
본문
Download : [2000원] 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pptx
시장형성의
실패
1. 기업들은 왜 실패하는가
마케팅전략(戰略) 론
_SLIDE_5_
2. 기업들, 왜 알지 못하는가
고객들도
알지 못한다.
마케팅전략(戰略) 론
고객 자신조차 알지 못했던 진정한 욕구를
제품에 담아 제공하는 것, 그것이 시장 선도를 위해 기업이 해야 할 일이다.
`날개없는 선풍기`
‘다이슨 에어 멀티 플레이어’
마케팅전략(戰略) 론
_SLIDE_9_
`고객의 sign을…(투비컨티뉴드 )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1.gif)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2.gif)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3.gif)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4.gif)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5.gif)
![[2000원]%20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2%BD%EC%98%81,%EA%B8%B0%EC%97%85%EC%8B%A4%ED%8C%A8,%EC%8B%9C%EC%9E%A5%EA%B2%BD%EC%98%81,%EC%8B%9C%EC%9E%A5%EC%84%A0%EB%8F%84_pptx_06.gif)
순서
Download : [2000원] 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pptx( 11 )
설명
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
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
다.
_SLIDE_6_
2. 기업들, 왜 알리지 못하는가
마케팅전략(戰略) 론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고 익숙하게
만드는 것은 기업의 몫”
혁신제품의 경우 개인의 방어기제와 시장의 캐즘이라는 장벽이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보다 높기 때문에 구매로 이어지기 어렵다. 상황이 변하면 그들의 답변은 바로 변한다.
고객들이 말하는 니즈는 현재에 충실한 답변이다.
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 , 마케팅전략경영,기업실패,시장경영,시장선도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경영 기업실패 시장경영 시장선도
_SLIDE_1_
시장을 선도하려면 ‘고객에게 묻지 말라’
마케팅전략(戰略) 론
_SLIDE_2_
기업들은 왜 실패하는가
기업들, 왜 알지 못하는가 알리지 못하는가
시장 선도를 위한 고객과의 communication방법
맺음말
목차
마케팅전략(戰略) 론
_SLIDE_3_
1. 기업들은 왜 실패하는가
마케팅전략(戰略) 론
지브라 법칙
기업의 규모와 성장 간에는 어떠한 상관관계도 존재하지 않는다.
기업과 고객과의 잘못된
communication
_SLIDE_4_
고객들에게 알리지
못한다.
고객들의 Needs
알지 못한다.
고객이 찾아주기만을 바라는,
“우리는 시대를 너무 앞서 나갔어!”
`기업들, 말하지 않거나 하고싶은 말만 한다.`
_SLIDE_7_
3. 고객과의 communication방법
마케팅전략(戰略) 론
고객의 sign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한 방안(方案)
고객에게 제대로 된 sign을 보내기
위한 방안(方案)
_SLIDE_8_
`고객의 sign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한 방안(方案)`
본원적 욕구를 찾기 위해, 묻지 말고 지켜본다.
고객들이 말하는 니즈는 未來(미래)를
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