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휘날리며 마케팅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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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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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 마케팅 보고서 입니다.
개봉 시점에서 가까운 시일에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다른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효과(效果)가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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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기 휘날리며`의 경우에는 뉴스성 높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관심을 일으키고 이는 곧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관객 몰이에 성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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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버즈(Buzz) 구전marketing 의 일환
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준비 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influence을 끼치는 요소로서 작용하는데 이처럼 흥행을 위한 제작사나 홍보사측의 의도적인 구전marketing 전략(戰略) 을 버즈(Buzz)라고 하며 그 효과(效果)를 `버즈효과(效果)(Buzz effect)`라 한다.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 태극기 휘날리며 마케팅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조사
3.시장조사
3-1.시장규모
3-2시장구조
3-3.투자파이낸싱구조
3-4.경쟁사 analysis
4.제품조사
4-1.출영배우 및 영화내용
4-2.제작과정
4-3.제작비 및 매출액
5.전략(戰略) 조사
5-1.STPanalysis
5-2.태극기SWOT
5-3.marketing 믹스
6.展望 및 방향
6-1.展望
6-2.방향
부록
4)Promotion (선정광고 전략(戰略) 의 프로모션)
(1)벡스코 체험전
예전에는 서울 관객과 지방관객을 6:4 정도로 보았으나, 요즘에는 지방 관객을 5:5나 크게는6:4로 보면서 지방관객을 잡기 위하여 부산에 벡스코 체험전을 열어서 부산관객과 경남관객에게 홍보를 하는 역할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