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arketing ,마샤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2:17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마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기 업 소 개
. 회사 紹介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기업의 目標(목표)
소비자만족
극대화
. 회사 紹介
기업의 目標(목표)
2xxx 기준
매장수 444개
매출액 2431억원,
영업이익 294억 달성
2xxx 目標(목표)
매장수 550곳까지 늘리고
매출액 15.2% 성장한
2800억원 이상 달성 目標(목표)
영업이익 5.1% 성장한 309억원 예상
회장
대표이사
전략(strategy)기획실
감사
유통팀
미샤가맹팀
경영지원팀
회계팀
자금팀
생산지원팀
물류팀
처방연…(생략(省略))
Download : 미샤마케팅,마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미샤마케팅,마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미샤마케팅,마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마케팅,마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마케팅 마샤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미샤marketing ,마샤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미샤marketing ,마샤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MISSHA의 마케팅 analysis(분석) 및 전략(strategy) ”
contents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략(strategy)
초저가 전략(strategy)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뷰티넷-미샤 선정동기
미샤의 탄생배경
경기 불황
젊은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뷰티넷 紹介
여성이 중심인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 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의미
아름다움속에 함께하는 Enjoy 인터넷(Internet) 세상
뷰티넷 Shopping Mall
On-line과 Off-line이 함께하는 멀티사이트 뷰티넷
. 회사 紹介
. 회사 紹介
Vision
모든 인간과 자연을 풍요롭고 아름답게 만드는 정직한 기업
- 아름다운 생각/ 아름다운 사회/ 아름다운 자연 environment(환경) 조성
Mission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전한 부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사회에 기여한다.
열정과 도전으로 항상 새로운 가치 창조에 노력하는 인재를 소중히 하며 이러한 인재의 육성 및 보상에 최선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