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1:28
본문
Download :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설명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ADJECTIF
형용사의 종류
품질형용사 : 속성이나 양태를 나타낸다
한정형용사 : 지시형용사, 소유형용사, 수형용사, 의문 형용사 등으로 명사를 한정한다
Ce garcon est Tom. Tom est grand et maigre. Son visage est allonge et rougeaud. Son menton est pointu et son nez est pointu aussi. Ses yeux sont noirs. Ses cheuveux sont marron, courts et raides
형용사 alteration(변화) 1, 여성형-남성형 alteration(변화)
일반적으로 여성형은 남성형에 e를 붙인 형태
grand/grande, original/originale
Ex) Le garcon est extravagant. Et la fille
⇒ Elle est extravagante
e로 끝나는 경우에는 여성형, 남성형이 동일
manifeste, sale, tranquille, utile
Ex) Il est sympatique / Elle est sympatique
마지막 자음을 중복하는 경우
Il est ponctuel ` Elle est pontuelle
Il est sot ` Elle est sotte
어미가 모두 바뀌는 경우
Le roi est heureux ` La reine est heureuse
Paul est consolateur ` Marie est consolatrice
Le chien est vif ` La chienne est vive
Accent grave를 추가하는 경우
complet / complete, inquiet / inquiete
형용사의 alteration(변화) 1, 여성형-남성형 alteration(변화) (불규칙)
남성형
여성형
beau
belle
nouveau
nouvelle
bas
basse
faux
fausse
doux
douce
frais
fraiche
vi…(省略)
Download :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1 )
레포트/경영경제
문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