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ura의 사회학습 theory ,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0:01
본문
Download : Bandura의 사회학습 이론,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pptx
순서
설명
_SLIDE_1_
Bandura의 사회학습 이론(理論)
_SLIDE_2_
학습의 성격과 기본 가정
Bandura의 사회학습이론(理論)은 사람들의 부지불식간에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학습하는 형상을 설명(說明). 실험실과 같이 통제된 상황과는 달리 자연적인 사회적 環境(환경)에서 인간은 주변사람 또는 어던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사례(instance)로 부터 태도를 모방하여 복잡한 기술이나 능력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에 관한 기본 가정
사회학습이론(理論)의 기본가정 : 인간은 자연스러운 環境(환경) 속에서 일상적인 環境(환경)과의 관계에서 의도적 또는 무의식 중에 새로운 것을 모방하는 과정을 통해서 학습한다는 것.종전…(skip)
Download : Bandura의 사회학습 이론,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pptx( 95 )
Bandura의 사회학습 theory ,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






Bandura,사회학습,이론,모방학습과,행동주의적,관점,직접,학습과,간접,학습,학습,구성,요소,학습자,인지적,과정,자기,효능감,비교,사범교육,레포트
Bandura의 사회학습 theory ,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
레포트/사범교육
Bandura의 사회학습 이론,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 , Bandura의 사회학습 이론,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학습의 구성 요소,학습자의 인지적 과정,자기 효능감의 비교사범교육레포트 , Bandura 사회학습 이론 모방학습과 행동주의적 관점 직접 학습과 간접 학습 학습 구성 요소 학습자 인지적 과정 자기 효능감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