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 자료(資料) ) / Repo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7 03:56본문
Download :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hwp
블로그는 홈페이지나 쇼핑몰과는 달리 친근한 분위기에서 회사의 제품정보나 제품 활용에 대한 정보를 Internet에 유포할 수 있다 최근 기업들은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의 마음을 얻기 위해 부단히 노력중이다.
( 블로그marketing 의 정이와 특징 및 성공방법 )
순서
ƒ. 들어가며
최근 블로그를 활용한 입소문 marketing 전략(戰略) 을 펼치는 기업들이 확산되고 있다
블로그 marketing 의 최고의 advantage(장점) 은 아무런 비용 없이 전문가(여론선도자,오피니언리더,언론의허브)와 접촉이 가능하며 그들에게 제품에 대한 훌륭한 언급(comment)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훌륭한 언급은 입소문 marketing 확산에 대한 좋은 효소로 작용할 수 있는 것이다.
다.
Report
오프라인에서의 오피니언리더의 컨퍼런스나 포럼 등은 자사의 제품을 알리기 위한 좋은 기회임에 틀림이 없으나 marketing 예산이 턱없이 부족한 사람에게는 꿈같은 일 일수 있다
파워블로거의 제품에 대한 언급은 시장전체의 흐름을 바꿀 수 도 있기 때문일것이다
경영학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 자료 / Repor
설명
최근의 광고경향은 기업의 이미지나 광고 그 자체로의 ‘크리에티브’ 즉 창의성에만 관심이 있을 뿐이다.
한국의 블로그는 짧은 歷史에도 불구하고 현재 이용자가 1000만명 이상이다. 광고를 위한 광고를 만들 뿐 인 것이다.
간단하게 말하자...
„. 블로그 marketing 이란
네티즌 3명중 1명이 블로그를 활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블로그의 marketing 적 기회는 바로 1인미디어라는 特性과 더불어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이다. 쉬운 이웃맷기 와 웹상에서 개인의 정보를 검색이 가능한 것은 앞으로의 marketing 의 비용대피 efficacy라는 측면에서 혁명을 불러 일을 킬 만 하다.
입소문marketing 은 회사를 대표하는 이해당사자가 아닌 친구, 동료, 지인에게 제품에 대한 언급(comment)을 들은 잠재고객은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hwp( 43 )
[경영학]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 자료(資料) ) / Repor
Report (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 1. 들어가...
Report (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 1. 들어가...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1456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2%BD%EC%98%81%ED%95%99%5D%20%EB%B8%94%EB%A1%9C%EA%B7%B8%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20%EB%B0%8F%20%EC%84%B1%EA%B3%B5%EB%B0%A9%EB%B2%95%20(A+%EC%9E%90%EB%A3%8C)-1456_01_.gif)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1456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2%BD%EC%98%81%ED%95%99%5D%20%EB%B8%94%EB%A1%9C%EA%B7%B8%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20%EB%B0%8F%20%EC%84%B1%EA%B3%B5%EB%B0%A9%EB%B2%95%20(A+%EC%9E%90%EB%A3%8C)-1456_02_.gif)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1456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2%BD%EC%98%81%ED%95%99%5D%20%EB%B8%94%EB%A1%9C%EA%B7%B8%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20%EB%B0%8F%20%EC%84%B1%EA%B3%B5%EB%B0%A9%EB%B2%95%20(A+%EC%9E%90%EB%A3%8C)-1456_03_.gif)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1456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2%BD%EC%98%81%ED%95%99%5D%20%EB%B8%94%EB%A1%9C%EA%B7%B8%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20%EB%B0%8F%20%EC%84%B1%EA%B3%B5%EB%B0%A9%EB%B2%95%20(A+%EC%9E%90%EB%A3%8C)-1456_04_.gif)
![[경영학]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성공방법 (A+자료)-1456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2/%5B%EA%B2%BD%EC%98%81%ED%95%99%5D%20%EB%B8%94%EB%A1%9C%EA%B7%B8%EB%A7%88%EC%BC%80%ED%8C%85%EC%9D%98%20%EC%A0%95%EC%9D%98%EC%99%80%20%ED%8A%B9%EC%A7%95%20%EB%B0%8F%20%EC%84%B1%EA%B3%B5%EB%B0%A9%EB%B2%95%20(A+%EC%9E%90%EB%A3%8C)-1456_05_.gif)
이제 더이상 TV,라디오,잡지등 매스미디어의 efficacy로는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