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쇼핑몰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15:49본문
Download : G마켓 쇼핑몰 분석.hwp
전자상거래
,경영경제,레포트
G마켓 쇼핑몰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 SK사와 캐쉬백 제공, 스피드메이트 정비할인
3) 기타 마케팅
(1) 해외 배송서비스
- 20일 해외배송 서비스를 서울 서초우체국과 제휴로 국내에서 종합 전 자상거래 사이트가 최초로 도입
(2) 브랜드 마케팅
- 4월 구스닥에서 G마켓으로 개명한 뒤 승승장구, 지난해 12월 63만명이 던 회원 수가 5월 말 현재 420만명으로 7배나 껑…(To be continued )




G마켓 쇼핑몰의 마케팅과 경쟁전략 등에 관해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전자상거래 , G마켓 쇼핑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G마켓 쇼핑몰 분석.hwp( 97 )
G마켓 쇼핑몰의 marketing 과 경쟁전략(戰略) 등에 관해 分析(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 최근 쇼핑과 함께 사회단체 등을 도울 수 있는 ‘후원쇼핑’을 스타트했다.
- 하나은행과 손잡고 체크카드인 G마켓 플래티늄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
순서
설명
목차
1. G-Market 선정 이유
2. G-Market 쇼핑몰 유형 analysis(분석)
3. G-Market의 경쟁우위
4. G-Market의 결제방식
5. conclusion
2) 스폰서, 공동마케팅
(1) 포털 사이트
현재 국내 모든 포털 사이트의 제품 구매 부분이나 가격비교 부문에 있어서 참여하고 있다아
(2) 공동마케팅
- 한국하겐다즈와 손잡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누리망 판매’를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