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요점정리(arrangement)노트 ,텔레마케터 교육자료(資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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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2 14:4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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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텔레마케팅의 특징 및 advantage(장점)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을 紹介,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시장조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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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인바운드 전화상담 기법의 advantage(장점)
및 정보통신 매체와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둔 고객지향의 현대적인 마케팅 개념에서 출발





설명
③텔레마케팅은 고객과의 1:1 관계를 기초로 하여 인간적인 신뢰를 쌓는 마케팅 수단이다.
17. 텔레마케팅 운영방법에 있어서의 대행운영방식
38. TM의 클레임 처리 원칙
8. 마케팅의 정의(定義) 및 정의(定義) analysis
18.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개념 및 의의
39. 고객의 불평ㆍ불만의 처리요령
29. 전화상담의 3요소
14. 텔레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인간적 능력
④텔레마케팅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기법을 응용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마케팅 수단이다. 20. 선진 콜센터의 발전 방향
31. 텔레마케팅 상담기법
15. 텔레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일반요소
22. 텔레마케터 교육의 5단계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터, 전화상담기법, 전화응대.
한 신 마케팅 기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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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경청능력 향상기법
11. 아웃바운드 전화상담 기법
3. 텔레마케팅의 역활
19. CTI를 기반으로 하는 통합 콜센터
4. 텔레마케팅의 종류
다.
24. 스크립트
②텔레마케팅이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요원이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21. 전문 텔레마케터가 되기 위한 자질
1. 텔레마케팅의 개념
33. 모니터링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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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역할연기(Role Playing)
1. 텔레마케팅의 개념
6. 마케팅 개념의 발전환경
35. 모니터링의 성공요소
34. 모니터링의 방법
9. 마케팅 관리의 assignment
37. 텔레마케팅 성과analysis을 위한 지표와 analysis기준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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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마케팅 개념의 變化(변화)과정
7. 콜센터의 구성
13. 커뮤니케이션
16. 텔레마케팅 운영방법에 있어서의 자체운영방식
25. 전화예절 등
36. 텔레마케팅의 성과analysis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터, 전화상담기법, 전화응대.
①텔레마케팅이란 고객 서비스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전기통신 매체와 컴퓨터
32. 고객지향적인 상담화법
28. 전화응대의 중요성 및 전화의 업무능력
26. 전화응대 요령
12.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상담
레포트 > 기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첨단 마케팅 기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