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을 위한 교구를 제작한다면 어떤 교구를 제작하고 싶은 지 교구 제작 방법, 교구 활동방법 등을 서술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58본문
Download : 수학교육의 교구를 직접 제작하고 싶은.hwp
이에 본론에서는 수학교육을 위한 교구를 제작한다면 어떤 교구를 제작하고 싶은 지 교구 제작 방법, 교구 활동방법 등에 대하여 서술하고자 한다.
수학교육을 위한 교구를 제작한다면 제작하고 싶은 교구로 원형돌림판을 선택하여 숫자를 넣은 것과색깔 넣은 것 두 종류의 원형돌림판의 제작방법과 교구 활동방법 그리고 교육효과에 대하여 서술하였다.
2. 제작하고 싶은 교구(원형돌림판)와 제작 방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 참고문헌
순서
2) 색깔을 칠한 원형돌림판 활용의 교육결과
수학교육을 위한 교구를 제작한다면 어떤 교구를 제작하고 싶은 지 교구 제작 방법, 교구 활동방법 등을 서술하시오.
1) 숫자를 써넣은 원형돌림판의 활동방법
설명
Ⅱ. 본론





다. 교사가 교구를 직접 제작하는 경우는 교구구입에 지출되는 비용문제와 또는 교사가 의도하는 창의력이 발휘될 수 있는 교구가 상업용품에 없을 경우다. 즉 상업용 교구 구입보다 경제적이고 교사의 의도한 목적을 충분히 충족할 수 있는 교구가 필요할 경우에 교사가 교구를 직접 만든다. 교사가 직접 교구를 개발할 경우에는 교사의 의도에 맞게 만들기 때문에 수업과정의(定義) 활동 목적을 충분히 충족시켜줄 확률이 높다.
1) 숫자를 써넣은 원형돌림판 활용의 교육결과
1. 교사의 교구제작
교구 직접 제작, 원형돌림판, 제작방법, 수학교육, 교구, 활동방법
3. 원형돌림판(교구) 활용한 활동방법
Download : 수학교육의 교구를 직접 제작하고 싶은.hwp( 49 )
Ⅰ.서론
4. 원형돌림판(직접제작) 교구 활용의 교육결과
수학교육을 위한 교구를 제작한다면 제작하고 싶은 교구로 원형돌림판을 선택하여 숫자를 넣은 것과색깔 넣은 것 두 종류의 원형돌림판의 제작방법과 교구 활동방법 그리고 교육효율에 대하여 서술하였다.
Ⅲ. 結論(결론)
2) 색깔을 칠한 원형돌림판의 활동방법
Ⅰ. 서론
영유아교육기관에서 교사가 수업준비로 교구, 교재를 준비하는데 이때 교구를 직접 제작하여 쓰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