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1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08

본문




Download :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ppt





[경영학]과학에서명품으로..ACE침대


❍ 강점(Strength)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세계최초 특허보유
·친근한 브랜드이미지
·타사와 차별화 된 제품
·친environment(환경) 제품 생산
- 타 경쟁제품과 차별화 되는 독자적 기술력보유
- “침대는 과학이다”의 독특한 포지셔닝에 다양한 소비자 계층 확보
- 친environment(환경) 제품 생산과 차별화
- 42년 전통의 침대과학의 친근한 이미지가 확립

❍ 약점(Weakness)
·국내 침대 시장의 한계
·높은 가격
- 포화된 침대시장
- 높은 가격대
- 가짜 에이스침대의 시장위협

❍ 기회(Opportunity)
·웰빙 로하스생활의 선호
·폭넓은 소비자층
·특허및 environment(환경) 마크 획득
·넓은 세계시장으로 진출
- 차별화된 기술력 및 environment(환경) 마크획득으로 윌빙 로하스 생활 선호하는 고객층 확보
- 세계특허를 통해 유럽, 북미지역및 전세계 진출가능
- 특허 기술력을 활용한 경쟁자의 모방의 위협을 감소





Download :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ppt( 88 )



에이스침대의 SWOT, 마케팅믹스전략과 시장세분화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경영학]과학에서명품으로..ACE침대 ,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설명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1.gif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2.gif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3.gif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4.gif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5.gif 과학에서%20명품으로%20ACE%20침대_ppt_06.gif


과학에서 명품으로.. ACE 침대

에이스침대의 SWOT, 마케팅믹스전략과 시장세분화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전체 37,7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