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의 세계를 열었던 레벤후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1:48본문
Download : 미생물의 세계를 열었던 레벤후크.hwp
바구니 제조업자 였던 그의 아버지는 그가 대여섯살 때쯤 세상을 떠났다.. 또한 비전문가가 새로운 기준이 될 과학기술을 보여주는 것 역시 종종 있는 일이 아닐것이다. 레벤후크는 매우 창의적이었고, 주의깊었으며, 정확하고, 그 당시의 잘못된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있지 않았으며, 채울수 없는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고, 그 호기심은 그가 40세부터 91세로 죽는 날까지 그를 사로잡고 있었다.. 그러나 안토니 반 레벤후크(Antony van Leeuwenhoek)는 그러한 사람이었다. 레벤후크는 자신의 렌즈를 연마하여 만들고, 그 자신만의 현미경을 만들었다.미생물의세계를열었던레벤후크 , 미생물의 세계를 열었던 레벤후크자연과학레포트 ,
다.
설명
없음.
과학적인 훈련을 받지 않은 일반인이 과학에서 근본이 되는 발견과 과학의 새로운 분야를 처음 하고, 인간 역사(歷史)의 과정을 바꾸는 일은 자주 일어나는 일이 아닐것이다.
Antony van Leeuwenhoek, 1632-1723
네덜란드의 델프트(Delft)에서 태어난 안토니에게는 과학자가 될만한 어떠한 조건이나 기회가 전혀 없었다. 그녀는 화가이자 지방행정관(bailiff)이었던 사람과 재혼했으나, 안토니의 새아버지는 그가 16살때 다시 세상을 떠났다. 기술상의 완벽함은 그 배율을 200배 이상으로 끌어올렸고, 그는 인류에게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세계인 미생물의 세계(world of microorganisms)를 열었던 것이다. 그의 어머니는 맥주 양조업자의 딸이었다. 그 호기심은 그가 로버트 후크(Robert Hooke)의 벌레, 코르크, 직물과 20-30배의 배율로 觀察(관찰) 된 다른 물질들의 그림을 포함한 새 삽화집인 ‘마이크로그라피아(Micrographia)’의 사본을 읽었을 때 처음 되었다.
,자연과학,레포트
순서
Download : 미생물의 세계를 열었던 레벤후크.hwp( 35 )
미생물의세계를열었던레벤후크
인류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미생물의 세계를 열어던 레벤후크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삼촌이 그의 교육을 담당했고, 대학교육은 결코 받아본 적이 없었으며, 그 당시의 과학교육에 사용되던 언어인 라틴어 교육도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고, 그의 모국어인 네덜란드어가 그가 아는 유일한 언어였다. 대신에 그는 어려움과 역경을 먼저 알게 되었다. 레벤후크는 16살이 되던 해 직물상의 견습생 일을 처음 해서,…(To be continued )






레포트/자연과학
미생물의 세계를 열었던 레벤후크
인류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미생물의 세계를 열어던 레벤후크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