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리더십characteristic(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5:52본문
Download : 서울시장,리더십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서울시장,리더십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시장,리더십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시장 리더십특성 이명박 오세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서울시장,리더십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울시장,리더십characteristic(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_SLIDE_1_
역대 서울시장의 리더십property(특성)
_SLIDE_2_
목 차
주제선정이유 및 분석틀
시장별 교통정책
교통정책의 성과
시장별 정책추진성향
정리(arrangement) 및 한계점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_SLIDE_4_
의사결정자
공직사회
교통부서
서울시장
리더와 조직
_SLIDE_5_
주제선정이유
교통정책
`공익사업`
공급자 : 서울시
수요자 : 서울시민
_SLIDE_6_
분석틀:9 Traits of effective leaders
교통관련부서
_SLIDE_7_
시장별 교통정책
_SLIDE_8_
2006
시기별 정책
1998
2xxx
2002
_SLIDE_9_
시장별 property(특성)-고건
서울 내부순환고속도 12월 완전개통, `경향신문`, 1998, 7월 9일, 제 17면
서울시 측은 하루 40만대의 도심통과 차량이 이 도로를 이용, 목적지에 우회할 수 있게 돼 도심교통량의 25%가량을 줄일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아 또 청량리 등 부도심권을 활성화시키는 등 도심 분산효율도 가져온다는 것.
이 순환고속도로는 주로 정릉천등 도시내 하천과 한강둔치를 통과하는 노선을 택해 보상비가 총 건설비 1조 2천억원의 8.2%에 불과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 후보는 모두 시정이 ‘경영 마인드’도입에 초점을 맞추었다.
행정개혁교통난 해결, `한겨례`, 1998년, 5월 21일, 제 5면
◎행정개혁/고동사무소 복지센터로/최사기업 수준
근본혁신20일 토론회에서 고건 국민회의 후보와 최병렬 한나라당 후보는 모두 전직 서울시장답게 서울시와 산하기관의 행정개혁에 상대하여도 경쟁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개혁 의지를 내보였다.
고 후보는 “시 산하 6개 공사와 공기업적 사업소에 대해선 경영진단을 해 민간화할 수 있는 것은 민간화할 것”이라며 “시가 계속 보유하는 곳도 전문경영인을 공채해 쓰는 방안(方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그 큰 키를 낮추면서 ‘낮은 데’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현장을 살피고 있는 것…(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울시장,리더십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2 )
서울시장,리더십characteristic(특성),이명박,오세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