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theory(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3:43본문
Download :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theory(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스와치 어원
2. 스위스 시계산업의 history(50-60년대)
3. 스위스 시계산업의 강점
4. 미국의 경쟁자
5. 일본의 경쟁자
6. 스위스의 reaction
7. 기술의 change(변화)(70-90년대)
8. 일본시계산업
9. 미국시계산업
10. 스위스시계산업
11. SMH & swatch
_SLIDE_3_
1. Swatch origin of word
Swiss + Watch
Second+Watch
_SLIDE_4_
2. Swiss history (스위스 시계산업)
1945년 전 세계 손목시계 80%
1957년 까지 모든 손목시계
기계식
보석상과 고품격의 백화점
제한적으로 판매
수리 및 판매 서비스 책임
평생의 투자
아버지에게서 아들로 대물림
_SLIDE_5_
3. Swiss strength(1960년 이전 스위스 시계산업)
국가차원의 교육과 훈련, 투자
국제적인 명성의 ‘스위스산’ 라벨 탄생
1839년에 세계 최초의 기계화된 손목시계
(독보적 공정기술)
그 결과 스위스는
디자인, 특징, 표준화, 부품의 호환성, 생산성
있어서 세계 최고로 성장
_SLIDE_6_
4. Swiss rivals (America 1950~60년대)
미국의 Timex 와 Bulova
2차 세계대전 이후 급부상
감각적이고 내구성 있는
단순한 저가의 손목시계
_SLIDE_7_
고가의 보석대신 합금 베어링사용
기능성 내구성
시계는 보석 이라는 定義(정이) 을 바꿈
원가절감과 동시에 획기적으로
우월한 고객가치 제공
1970년대 30개 국가에서
판매량 1위!
4. Swiss rivals (America 1950~60년대)
_SLIDE_8_
5. Swiss rivals (Japan 1950~60년대)
1950년대 일본은 K. Hattori…(skip)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와치 스위스시계사업 미국 이론시계사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theory(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스와치,스위스시계사업,미국.이론시계사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