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culture,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9:46본문
Download :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문화,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pptx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culture,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戰略)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Singapore Airline introduction
02 SIA의 기업文化(문화)
03 SIA의 내부품질관리
04 SIA의 대고객서비스
- 예약 및 발권 서비스
- 객실서비스 (인적서비스/물적서비스)
- flight(항공)기 & 노선전술
05 conclusion :: SIA의 서비스전술
_SLIDE_3_
01 Singapore Airline introduction
_SLIDE_4_
01
Singapore Airline
- Introduction
A global company
to providing air transportation services
of the highest quality
_SLIDE_5_
01
Singapore Airline
-Introduction
A Great Way To Fly
1947년, 말레이시아flight(항공) / 1972년, 싱가포르flight(항공)
직원 수 :: 14,515명
연간 승객 수 :: 1,829.3만 명
매출액 :: $127억 730만
허브공항 ::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보유flight(항공)기 :: 106대
취항지 수 :: 63개
_SLIDE_6_
▶Conde Nast Traveller
- 21년 연속 ‘세계최우수flight(항공)사’ 선정
▶Travel and Leisure
- 14년 연속 ‘최우수국제flight(항공)사’ 선정
▶The Wall Street Journal Asia
- 17년 연속 ‘가장 존경 받는 싱가포르회사’
01
Singapore Airline
-Award
_SLIDE_7_
02 SIA의 기업文化(문화)
_SLIDE_8_
기업文化(문화) = point 경쟁력
▶안전성 / 고객우선 / 직원에 대한 존중 / 신뢰성 / 성실성 / 팀워크
:: 철저한 직원 교육 & 고객지향정신을 통해 기업文化(문화) 실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과 수익창출 가능
02
Enterprise culture
- Intro.
_SLIDE_9_
P…(skip)
레포트/경영경제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culture,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戰略)
Download :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문화,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pptx( 55 )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문화,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 , Singapore Airline,SIA의 기업문화,SIA의 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ingapore Airline SIA 기업문화 SIA 내부품질관리 SIA의서비스전략
설명
순서






Singapore,Airline,SIA,기업문화,SIA,내부품질관리,SIA의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