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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의 경영전략(strategy)(조직구조의 change(변화)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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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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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대한항공의 경영전략(조직구조의 변화를 통해).ppt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년 3월 5일 영업본부장은 영업본부 산하의 전 지역본부에 영업 100일 작전을 지시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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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의 경영전략(strategy)(조직구조의 change(변화)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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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영업의 비상 국면이 점차 장기화되어 나가자 1981…(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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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전술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1981년이 처음 되자 대한항공 영업본부는 비상 체제에 돌입했는데 시련을 맞고 있는 항공 운송업의 현상을 타개하기 위한 영업 전술 및 각 지역 본부별 판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토의되었다. 그 내용은
1) 100일 동안 한 시간 조기 출근
2) 비상영업대책을 세우기 위한 1일 토의 실시



1980년의 노선 적자는 주로 당시 대한항공 운송 사업의 33퍼센트를 차지하던 미주(美洲)노선에서의 적자폭 심화에 따른 것으로 한일노선과 구주노선에서만 약간의 흑자를 올렸을 뿐 전 노선에서 적자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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