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3:37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그린마케팅,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그린마케팅,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그린marketing
_SLIDE_2_
목 차
1. 주제선정이유
2. 농산물유통의 구조
3. 국내 농산물 유통의 問題點
4. 농산물 유통단계 및 거래형태별 상황과 improvement(개선)해결해야할문제
5. 농산물 유통구조 improvement(개선) 정책방향
6. 그린 유통 전술 事例
7. 그린marketing 의 유혹
_SLIDE_3_
1. 주제선정이유
_SLIDE_4_
1. 주제선정이유
농 민
유통업자
소비자
포기당 300원
포기당 3000원
※ 問題點을 그린marketing 과 연관하여
유통구조 improvement(개선)
_SLIDE_5_
2. 농산물유통의 구조
_SLIDE_6_
2. 농산물유통의 구조
일반적으로
공산품에 비해
유통경로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발생
최근 농업
생산기술의 발달 등
유통 여건의 變化(변화)로
농산물도 공산품
유통과 유사한
형태로 발전
_SLIDE_7_
2. 농산물유통의 구조
생산 및 품목속성
유통여건
유통해결해야할문제
지역적 특화 및 분산생산
장거리 운송 필요
물류체계의 효율화
생산의 계절성
장기저장 필요
산물성
높은 처리비용
품질의 다양성
등급 및 규격화 필요
등급화, 규격화
부패성
저온 저장º수송 필요
경매 등 신속유통
신속한 유통º처리 필요
_SLIDE_8_
2. 농산물유통의 구조
수급 속성
유통여건
유통해결해야할문제
다수의 영세상산 및 소비
다유통기능 및 종사자필요
유통채널의 합리화
단기적 생산변경 곤란
큰 가격변동 초래
위험관리
수급조정 곤란
수급안정정책
생산자의 교섭력 미약
유통정보의 필요
유통정보의 효율화
생산자단체의 활동필요
협동유통
_SLIDE_9_
2. 농산물유통의 구조
시장 속성
유통여건
유통해결해야할문제
완전경쟁시장
생산자는 시장가격 수용
협동유통
다수의 공급자와 수요자
중앙집중적 시장 필요
도매시장운영의 효율화
상품의 동질성
제품 差別화 곤란
제품差別화…(drop)
Download : 그린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