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수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00:14본문
Download : 킬러들의 수다.hwp
마침 처음 한지 얼마 안 되었다. 각각의 개성대로 사람을 깔끔하게 처리한다. 우리는 경쟁 속에서 살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따 항상 남보다 앞서야 한다는 생각 그리고 자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으면 쉽게 버릴 수 있는 자세. 대화와 타협은 이제 낡고 고루한 방법이 되어 버린 것은 아닐까? 윈윈 전략(戰略) 이라는 말은 정말 말 뿐이고 …(drop)


킬러들의 수다킬러들의수다 , 킬러들의 수다인문사회레포트 ,
다. 하지만 이렇게 킬러라는 수단을 이용해서 손쉽게 사람을 죽인다면 세상에 살아남을 사람이 정말 조금 밖에 없을 것이다. 화려한 캐스팅에 화려한 액션. 킬러들은 냉철하게 goal(목표) 물을 제거했다. 시련당한 여자는 남자를 죽이려고 한다. 냉혹한 듯 하면서도 임산부를 죽이지 못하는 정우를 볼 때면 이러한 모순 되는 모습이 어쩌면 인간을 더 잘 그려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순결을 빼앗긴 여고생은 결혼하는 선생님을 죽이려고 한다. 남편은 아내를 죽이려고 한다. 그 이유는 주인공들의 착한 성격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영화의 처음 은 화려했다. 이 영화는 킬러들의 이야기를 다루면서도 전혀 어두운 분위기가 아닌것이다 . 오히려 재미있는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위험한 작전을 자신들의 목숨을 걸고 하는 와중에도 아나운서의 의뢰라고 하니 모두들 하자고 하는 장면을 보면 그들은 참 간단하고 순진하다고 생각된다
영화는 4인조 남자 킬러들의 이야기 이고 하연의 잔잔한 독백이 중간 중간 삽입된다 사람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미워하고 증오하는 사람이 있따 참 사람은 많은 사람을 미워하며 사는 것 같다. 그것을 직접 시행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킬러를 고용한다.hwp( 43 )
킬러들의수다
설명
휴일 즐겁게 TV채널을 돌리고 있었다.,인문사회,레포트
순서
킬러들의 수다
킬러들의 수다
레포트/인문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