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0:38본문
Download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1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플래그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플래그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J-Aqua
_SLIDE_2_
목차
플래그쉽 스토어란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한 기대 결과
플래그쉽 스토어의 key point(핵심) 전략(strategy) 및 事例
기업 분석
J-Aqua 목적 및 컨셉
J-Aqua SWAT 분석
J-Aqua 세부계획
J-Aqua 기대결과
결 론
_SLIDE_3_
플래그쉽 스토어 (Flagship store)
브랜드 특유의 컨셉에 부합하는 goal(목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는 差別화 된 독립 매장.
전체 유통망에서의 해당 브랜드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궁극적으로는 매출 확대를 이루는 것을 goal(목표) 로 하는 매장형태.
_SLIDE_4_
플래그쉽 스토어의 기대 결과
기업입장
브랜드 이미지의 差別화
소비자들의 체험을 통한 관계 구축
소비자 입장
한 매장에서 원 스톱으로 쇼핑가능
독특한 경험
_SLIDE_5_
플래그쉽 스토어의 key point(핵심) 전략(strategy)
差別화 - 현재까지의 일반적인 플래그쉽 스토어는 주로 전자, 패션 등의 특정산업과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공통적 현상.
差別화 방법
체험 마케팅 program을 개발
플래그쉽 스토어 자체의 差別화
결론 : 20대 타겟에게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진로제이 플래그쉽 스토어의 확실한 컨셉과 체험 마케팅 program 개발이 필요.
_SLIDE_6_
모바일 쿠폰과 다양한 주제의 공연으로 호기심 유발 및 기업의 이미지 쇄신 결과
1. 두근두근 Tomorrow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
_SLIDE_7_
사이트에서 카페 공개
순위 상승
1. 두근두근 Tomorrow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
_SLIDE_8_
2. Chivas Regal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
_SLIDE_9_
生백세주데이
백세주병 시그내쳐
특유의 기본안주
상세한 메뉴說明(설명)
타켓팅 연령에 맞춤
플래그쉽 스토어 事例
3. 백세주 마을
_SLIDE_10_
참이슬本家 이름의 컨셉과는 다르게 실제로 매장에서 술을 마…(drop)
플래그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플래그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