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戰略) 을 중심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5:34본문
Download :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을 중심으로.hwp
따라서 악조건에서 견딜 수있는 고성능, 고품질의 윤활유가 개발되고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으며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인제품개발과 폐유의 회수처리 등 environment(환경) 오염을 최대한 줄이는 노력에 따른 원가부담이 증가하는 추세이다.칼텍스 ,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 자동차,산업설비 및 장치의 기술이 크게 진보되고 운전 조건이 가혹해짐에 따라 윤활유의 기술 발달도 급속도로 이루어졌다.
3. 경기 변동의 特性
윤활유 산업은 전반적인 시장 경기 변동과 밀접하며, 경제 성장 및 …(drop)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戰略) 을 중심으로
설명
Download :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을 중심으로.hwp( 66 )
칼텍스
아시아 지역 윤활유 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LG칼텍스 정유의 한국시장 전략(戰略) 을 중심으로에 대한 글입니다.
윤활유 산업은 수요에 대한 가격탄력성이 크고 자동차와 기계산업의 발전에 따라 소비량이 증가하는 산업입니다.
2. 산업의 성장성 (단위 : million ltr/%)
한국 윤활유공업협회에 따르면, 공장 가동율 감소, 차량 등록대수 증가율 둔화 및 에너지 절약 운동, 윤활유품질 향상에 따른 교환 주기 연장 등으로 수요 증가율의 둔화되어, 2007년까지 2.0%~3.5%의 성장세가 전망됩니다.
윤활유는 국내 석유류 수요의 3% 에 불과하나, 그동안 국가 기계산업 발전에 중요한역할을 하여 왔다.
제 1 장 서론
제 2 장 본론
제 1 절 윤활유 사업
제 2 절 마케팅 믹스 strategy
제 3 절 LG 칼텍스정유의 introduce
제 4 절 LG 칼텍스정유의 마케팅strategy
제 3 절 경쟁자(한국쉘 석유)
제 3 장 conclusion
[참고한 문헌 ]
제 1 절 윤활유 시장
1. 산업의 特性
윤활유 산업은 자동차 산업의 경기 및 제조업의 가동률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다. 유종별로는 자동차용, 선박용, 공업용, 금속가공유,절연유,그리스,기타로 나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