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9:01본문
Download :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분석).z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zip_01.gif)
_zip_02.gif)
_zip_03.gif)
_zip_04.gif)
_zip_05.gif)
_zip_06.gif)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分析)
Download :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분석).zip( 22 )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分析)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분석) , CRM 개념,등장배경및 기업들의활용사례(SK텔레콤,KT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RM 개념 등장배경 기업들의사례 SK텔레콤 KT사례
CRM,개념,등장배경,기업들의사례,SK텔레콤,KT사례,경영경제,레포트
CRM concept(개념)과 기업활용事例
CRM 이란
CRM의 등장배경
CRM의 목적
SK Telecom의 CRM의 事例
SK Telecom의 CRM의 事例
초기
과도기
성숙기
신세계 통신과 합병 (2001)
이동통신시장 50% 이상 점유
신규 고객 확보의 어려움
기존고객
유지의 필요성(必要性)
번호이동 실시
CRM 전술의 필요성(必要性) 대두
SK Telecom의 CRM의 事例
고객정보 수집
고객정보 데이터베이스화
우량 고객, 불량 고객 파악
우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
SK Telecom의 CRM의 事例
SK Telecom의 CRM의 事例
SK Telecom의 CRM의 事例
SK Telecom의 CRM의 事例
레
인
보
우
서
비
스
고객의 사용패턴 analysis(분석) → 고객 중심 무료 서비스 제공
고객이 기부한 만큼 SKT 역시 같은 금액 기부 프로그램(program]) 운영
‘고객 보호원’ 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한 대응
레인보우 포인트 제도 운영
고객이 AS 의뢰 시 24시간 내에 접수배송/AS처리
SK Telecom의 CRM의 事例
SK Telecom의 CRM의 事例
KT의 CRM의 事例
KT의 CRM의 事例
초기
과도기
성숙기
한솔 PCS 인수(2001)
이동통신시장
2위
신규 고객 확보의 어려움
기존고객
유지의 필요성(必要性)
번호이동 실시
KT와의 합병
CRM 전술의 필요성(必要性) 대두
KT의 CRM의 事例
KT의 CRM의 事例
KT의 CRM의 事例
KT의 CRM의 事例
KTF의 CRM의 事例
KTF의 CRM의 事例
성공적인 CRM를 위해서는
conclusion (데이터베이스 측면)
데이터베이스는 개인이나, 기업이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하나의 체계
데이터베이스는 CRM, 데이터마이닝 등 다양한 전술의 기반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사회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또한 발전될 것. 보다 효율…(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