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매점을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13:39본문
Download : 화장품 매점을 분석.hwp
화장품매점분석 , 화장품 매점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화장품 매점을 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서론- 화장품 매점을 analysis(분석) 하게 된 동기
본론-
입지적 유리점
1. 이마트와 대규모 시장( 무학시장, t시장 ) 사이에 입지, 버스 정류장의 위치
2. 횡단보도에서의 2-3분의 지체요인
3. 타 매장?
4. 버스 정류소와의 위치적 문제
입지적 위치의 유리함의 역效果(효과)
1. 큰 시장 사이에 끼어있음으로 인한(동질 상품의 집중) 效果(효과)의 반전
2. 문제의 해결책
結論(결론)- 최종적 본 화장품 매점에 대한 意見
이마트를 주로 이용하는 소비자층은 10-40대 사이로 그 규모가 아주 큰걸 알 수 있습니다 반면 무학시장은 주로 30-40대층의 소비자 축이 형성되어 있으며 t시장은(이름을 알수 없었습니다) 주로 10-20대의 소비지자 축을 바탕으로 대부분 악세사리나 의류, 먹거리등이 아주 잘 발달되어 있었습니다.
순서
화장품 매점을 분석자료입니다. 이때 조사대상인 화장품 매장은 이마트와 대규모 시장(무학시장, t시장) 사이에 있다는 사실은 아주 중요한 입지적 위치로서 작용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마트에서 하차한 소비자들은 각종 물품들을 가격 및 성능의 비교를 할 수 있는 대 시장으로의 진입을 필요로 합니다.
Download : 화장품 매점을 분석.hwp( 88 )
다. 또한 그림상의 버스정…(투비컨티뉴드 )
화장품매점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 매점을 analysis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