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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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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1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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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설명
[경제경영] CRM - SK텔레콤과 KT
_SLIDE_1_
Sk텔레콤 vs kt

_SLIDE_2_
목차
01. SKT & KT CRM 구도

02. SKT CRM

03. KT CRM
_SLIDE_3_
Sk텔레콤 kT
2000년도에「CRM 비전 및 전략(戰略) 방향」
이라는 컨설팅을 진행한 이후에

discrimination적 고객관리 기반 구축의
프로젝트를 진행.

2000년 5월 CRM 구축한 KTF는
우선 고객이탈방지에
주력해왔으며

우량고객, 불량고객을 구분하여
고객 特性(특성)에 적합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음
「CRM 전략(戰略) 및 마스터플랜」
수립을 통해 기존의 각종 CRM
활동들을 통합하고

OK 캐시백과 같은
전사적 차원의 고객충성도 제고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discrimination적인 marketing 을 실행해 왔음
_SLIDE_4_
Sk텔레콤 & kT
①신규고객 창출
②기존고객의 가치창출
③이탈고객 방지

_SLIDE_1_
Sk텔레콤 vs kt

_SLIDE_2_
목차
01. SKT & KT CRM 구도

02. SKT CRM

03. KT CRM
_SLIDE_3_
Sk텔레콤 kT
2000년도에「CRM 비전 및 전략(戰略) 방향」
이라는 컨설팅을 진행한 이후에

discrimination적 고객관리 기반 구축의
프로젝트를 진행.

2000년 5월 CRM 구축한 KTF는
우선 고객이탈방지에
주력해왔으며

우량고객, 불량고객을 구분하여
고객 特性(특성)에 적합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음
「CRM 전략(戰略) 및 마스터플랜」
수립을 통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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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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