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D형(이집트 기하학, 이슬람수학자, 소수 무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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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3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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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것을 3가지 다른 방법으로 증명하여라.
확인된다 반면에 고대 인도에서 사용한 나무껍질이나 고대 중국에서 사용
4. 이미 작도된 정삼각형과 정오각형을 이용하여 정십오각형을 작도하여라.
로 지어진 것임을 자랑한다. 고대 수학은 크게 보아 산술과 기하로 나눌
유래(由來)되었다.hwp
- 중략 -
1. 이집트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2. 이슬람 중세시대의 수학자들에 대하여 논하라. 3. "소수는 무한히 많다."는 것을 3가지 다른 방법으로 증명하여라. 4. 이미 작도된 정삼각형과 정오각형을 이용하여 정십오각형을 작도하여라.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소수는 무한히 많다.hwp 2. 이집트인 기하학.hwp 3. 중세 시대의 수학자들.hwp 4. 중세이슬람 수학의 태동.hwp 5. 중세이슬람의 수학.hwp
실용적인 학문으로 등장하였다. 오늘날 남아있는 고대 수학 연구 기록은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수학의이해,방통대수학의이해,방송대수학의이해,수학의이해과제물,수학의이해레포트
수 있으며 대략 기원전 5000년부터 기원전 3000년 사이에 고대 동양 일
주로 바빌로니아의 설형문자 점토판과 고대 이집트의 파피루스 문서에서
5. 중세이슬람의 수학.hwp
- 세계의 여러 고대 문명에서 농경과 건축을 위해 기하학을 사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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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슬람 중세시대의 수학자들에 대하여 논하라.
4. 중세이슬람 수학의 태동.hwp
소포타미아 시기의 신화인 길가메시 서사시는 우루크의 성벽이 구운 벽돌
대 문명기의 수학은 경험에 근거한 일종의 방안로서 시행 착오에 의해
2016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D형(이집트 기하학, 이슬람수학자, 소수 무한)
2. 이집트인 기하학.hwp
한 죽편은 쉽게 썩기 때문에 기하학에 대해 남겨진 기록이 거의 없다.
순서
부 지역에서 공학과 농업 및 상업적인 업무와 종교 의식을 보조하기 위한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설명
1. 이집트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1. 소수는 무한히 많다. 메
1. 이집트 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다. 고
3. 중세 시대의 수학자들.hwp
3. "소수는 무한히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