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13:35
본문
Download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pptx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文化(문화)를 처음으로 한국에 도입.
한국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이 목표(目標)
오래되었지만 매장이
그리 많지는 않다.
조사의 목적
최근
기존
왜!
_SLIDE_4_
교수님의
피드백
- 주제 선정
_SLIDE_5_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고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
업계 최초로
샐러드바 도입.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이미지.
이웃을 초대해 내 집에서 대접하는 여인상을
컨셉으로 삼음.
매장마다 가격과
메뉴 컨셉이 다름
외식업체의 후발주자지만 매장 수는 가장 많다.
조사대상 업체 선정
_SLIDE_6_
활발한 홍보로
대중적인 브랜드.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조리법을 내세움
샐러드바는 없지만 메인, 사이드메뉴의 양이 많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슐리 등의 브랜드가
트랜드가 되고 있다 이 까닭에 대해 조사해보았다.
조사대상 업체 선정
_SLIDE_7_
진행정도
시간
조사計劃書(계획서) 작성(Proposal)
3월 23일
5월 5일
설문지 수정 및 교수님피드백
5월 11일
설문지 돌린 후 결과도출,FGI실시
5월 17일
조별 데이터 제출
6월 8일
PPT 제작완료
6월 15일~21일
PPT 수정 및 보완 제출
- 조사일정
_SLIDE_8_
- data(자료) 수집 방법
data(자료) 수집 방법
설문지 조사(Survey)
정량 조사
…(투비컨티뉴드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학생들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마케팅전략 애슐리
순서
대학생들,외식업체,이용,트렌드,변화,패밀리레스토랑,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경영경제,레포트






다.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Download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pptx( 29 )
설명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alteration(변화) 조사
-”애슐리”를 중심으로
_SLIDE_2_
조사의 목적과 주제 선정
조사 대상업체 intro
조사일정
조사의 설계
-조사 수집방법
-조사 analysis방법
정량조사(Survey)
정성조사(FGI)
data(자료)analysis
조사의 가치와 결과물 intro
조사 일정 및 비용
참가자 프로필
목차
_SLIDE_3_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advantage유율은 빕스, 아웃백 등의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