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00:21
본문
Download : LG카드.hwp






순서
설명
제 1장. 제품시장의 定義(정의)
제 2장. 상황分析
제 3장 marketing 戰略의 방향
제 4장 광고크리에이티브 戰略
제 6장 광고효과(效果)의 측정(測定)
LG카드는 레이디/2030 카드 출시 이전인 99년 5월에 신용카드사 최초로 이미 이미지광고를 스타트하였다.LG카드 , LG카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LG카드.hwp( 54 )
LG카드의 상황분석을 통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에 이르는 과정을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 광고에서는 레이디카드의 1차광고 모델이기도 한 이영애가 이국적인 카페에서 차를 마신 후, 거리에서 쇼윈도우에 전시된 옷을 보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인 후 상점 앞에 붙어있던 ‘LG카드 할인포인트 매장’ 표시를 보고 매장에 들어가 쇼핑을 마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따 모델의 멘트와 상품에 대한 說明(설명) 을 철저히 배제하고, 이미지 중심으로 자사의 할인포인트를 강조하고 있는데 LG카드는 이 광고를 통해 중장기적인 브랜드이미지 구축戰略을 실행하게 된다
경쟁사와의 discrimination화가 힘들고 강력한 경쟁자들의 신규진출로 인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LG카드의 marketing 戰略이 소비자discrimination화에 근간을 둔 릴레이션십 marketing 이라는 것은 앞에서 언급하였다…(To be continued )
LG카드
LG카드
LG카드의 상황分析(분석)을 통해 마케팅책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크리에이티브 책략에 이르는 과정을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