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analysis(분석) ,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3 04:27
본문
Download :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ppt
Download :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ppt( 20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 ,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분석,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인문사회레포트 , 여행업 여행사수익증대 여행사전략 여행사 여행사생존전략 여행업수익구조
디지털 시대의 여행사 수익증대전략(strategy)
목차
본 론
2
결 론
3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서 론
1
여행사 수익 증대 전략(strategy) 상황
디지털 시대의 여행사 생존전략(strategy)
여행업의 기본 수익 구조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이질성
고환율
고유가
소비심리위축
제로컴
비용 절감
사업 다각화
매출액 증대
수익 증대 전략(strategy)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생산자
소비자
생산자
소비자
여행업의 기본 수익구조
여행상품
판매 수익
쇼핑 수수료
현지국 안내 및
수배 서비스
수수료
여권/비자
수속대행
수수료
숙박/교통기관/음식점
이용에 따른
수수료
航空(항공) 권 판매
수수료
국외여행업무(Outbound Tour)
① 자사 기획의 해외여행상품 판매 수익 10%
② 여행자의 해외여행 진행시 선택 관광 판매에 따른 수수료 10%이상
③ 해외 쇼핑 수수료 :
백화점, 면세점, 기념품점, 잡화점 등에서의 구매총액의 5~...
디지털 시대의 여행사 수익증대전략(strategy)
목차
본 론
2
결 론
3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서 론
1
여행사 수익 증대 전략(strategy) 상황
디지털 시대의 여행사 생존전략(strategy)
여행업의 기본 수익 구조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이질성
고환율
고유가
소비심리위축
제로컴
비용 절감
사업 다각화
매출액 증대
수익 증대 전략(strategy)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생산자
소비자
생산자
소비자
여행업의 기본 수익구조
여행상품
판매 수익
쇼핑 수수료
현지국 안내 및
수배 서비스
수수료
여권/비자
수속대행
수수료
숙박/교통기관/음식점
이용에 따른
수수료
航空(항공) 권 판매
수수료
국외여행업무(Outbound Tour)
① 자사 기획의 해외여행상품 판매 수익 10%
② 여행자의 해외여행 진행시 선택 관광 판매에 따른 수수료 10%이상
③ 해외 쇼핑 수수료 :
백화점, 면세점, 기념품점, 잡화점 등에서의 구매총액의 5~10%
④ 개별여행자의 해외호텔 이용 알선에 따른 수수료 : 객실요금의 10%정도
⑤ 도매여행사가 기획한 패키지 투어 상품 판매에 따른 수수료 5~10%정도
⑥ 여권 및 사증발급 대행 수수료 5%
⑦ 국제선 航空(항공) 권 판매수익 9%, 선박 7%, 철도 7~10%
외국인여행업무(Inbound tour)
① Land Fee(호텔과 같은 숙박시설, 교통,식사,여행상품 등 )산정에 따른 10%
② 선택 관광에 따른 10%정도
③ 개별 여행자의 호텔예약에 따른 수수료 10%정도
④ 국내선 航空(항공) 권 등 운송기관의 사용권 대리판매 수수료 5%이상
⑤ 용역,서비스 수수료
(통역 및 가이드 서비스, 공항 픽업 및 센딩 서비스, 여행 관련 기타서비스)
⑥ 국내 쇼핑 수수료:
관광기념품점,면세점,관광음식점으로부터 총 구매액의 10%
⑦ 한국 특산 음식점으로부터의 수수료 총 매출액의 20%정도
⑧ 카지노 이용객에 따른 수수료:
유치 인원규모에 따른 수수료, 이용객 수송에 따른…(생략(省略))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인문사회,레포트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analysis(분석) ,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
설명
여행업,여행사수익증대,여행사전략,여행사analysis(분석) ,여행사생존전략,여행업수익구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