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2022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4지선다 multiple choice(객관식)문제 21문제 스스로 출제)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2022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4지선다 multiple choice(객관식)문제 21문제 스스로 출제)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2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4지선다 multiple choice(객관식)문제 21문제 스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0:56

본문




Download : 20221중과_관광1_서비스매너_공통.zip





<< 함께 제공되는 참고資料 한글파일 >>
2022년 1학기 서비스매너 중간시험assignment물 공통(4지선다 multiple choice(객관식)문제 21문제 스스로 출제)

③ 사회규범
6. 6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정답] ③

- 목 차 -



multiple choice(객관식) 21문제
② 시각적 요소

Download : 20221중과_관광1_서비스매너_공통.zip( 37 )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7. 7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1. 1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4지선다 객관식문제 21문제를 스스로 출제하고 답안(정답+해설)을 작성하시오. - 목 차 - 객관식 21문제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1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2. 2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3. 3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4. 4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5. 5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6. 6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7. 7강 문제출제 및 설명.hwp

순서
[해설]
② 후광효율
2. 다음 중 첫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에서 가장 비중이 높은 것은 무엇인가?(1강)

참고한 문헌
4. 4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④ 부정성효율
[정답] ②
4지선다 multiple choice(객관식)문제 21문제를 스스로 출제하고 답안(정답+해설)을 작성하시오.

② 매너는 좋거나 나쁘다는 평가로 인간관계를 강화한다.(정답)
[정답] ②
② 인간관계 강화
31629_001.jpg 31629_002.jpg 31629_003.jpg 31629_004.jpg 31629_005.jpg
2. 2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① 초두효율는 “처음 제시된 정보 또는 인상이 나중에 제시된 정보보다 기억에 더 큰 影響을 끼치는 현상”을 말한다.




[해설]
①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에서 청각적 요소는 38%이다.
설명


서비스매너,방통대서비스매너,방송대서비스매너,서비스매너과제물,서비스매너과제,서비스매너레포트

③ 후각적 요소

③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에서 후각적 요소 미비하다.
선택형(客觀式) 21문제
3. 다음 중 매너의 기능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1강)
- 중략 -
② 후광효율는 “어떤 대상이나 사람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그 대상이나 사람의 구체적인 속성 을 평가하는데 影響을 미치는 현상”을 말한다.
1. 다음 중 “어떤 대상이나 사람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그 대상이나 사람의 구체적인 속성 을 평가하는데 影響을 미치는 현상을 말하는 효율는 무엇인가?(1강)

④ 성공적인 비즈니스
5. 5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②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에서 시각적 요소 55%로 가장 많다.

① 초두효율
다.
① 청각적 요소
[해설]

3. 3강 문제출제 및 說明(설명) .hwp


④ 부정성효율는 “부정적인 정보가 인상 형성에 더 강하게 작용하는 현상”이다.



④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에서 언어적 요소 7%이다.(정답)
④ 언어적 요소


③ 에티켓은 지켜야 할 사회규범이며, 형식을 의미한다.



① 매너는 방식으로 자기관리하는 방식에 속한다.



① 자기관리

④ 매너는 배려하는 마음을 담은 행동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된다된다.(정답)
③ 긍정성효율
③ 긍정성효율는 “긍정적인 정보가 인상 형성에 더 강하게 작용하는 현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