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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도그빌(dog vile) 感想文 및 철학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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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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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영화 도그빌(dog vile) 감상문.hwp




디지털 카메라는 라스 폰 트리에의 새로운 무기로서 이 영화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관객은 시간이 지날수록 이 영화에 배경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게 된다. 그의 작품은 이야기와 캐릭터가 부실하다는 비판에 반박하듯 이후 TV시리즈 ‘킹덤’의 이야기 구성과 ‘브레이킹 더 웨이브’의 캐릭터가 강렬하다는 평을 받았다.


설명



2. 캐스팅(Casting)

5. ‘그레이스’, 그녀는 善이었나 惡이었나.



4. 추악한 인성이 만든… 인간성의 실종 : 도그빌(Dogville)


2. 사람은 악하다! 후천적인 가르침에 의해… : 순자의 성악설 (性惡說)
Ⅴ. 권력과 오만함 앞에서 인간이란.

Ⅱ. 라스 폰 트리에, 그가 행한 영리한 實驗 <도그빌(Dogville)>

< 目 次 >



Download : 영화 도그빌(dog vile) 감상문.hwp( 47 )



3. 사람의 善과 惡, 그것은 후천적 environment(환경) 과 상호작용에 의해… : 성무선악설

Ⅶ. 결 언

Ⅰ. 냉소와 아이러니의 거장 라스 폰 트리에… 다시 한번 논쟁의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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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람은 선한 본성을 타고 난다 : 맹자의 성선설 (性善說)



Ⅰ. 냉소와 아이러니의 거장 라스 폰 트리에… 다시 한번 논쟁의 중심으로!!!

1. 관객의 상상력을 극대화 시키는 구성

Ⅳ. 인간의 본성, 善한가 惡한가 : 성선설, 성악설, 성악성무설
레포트 > 기타


영화 도그빌(dog vile) 感想文 및 철학적 고찰


다. 이미지는 점점 지워졌고 인물은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왔다.
순서
4. 내레이션



Ⅰ. 냉소와 아이러니의 거장 라스 폰 트리에… 다시 한번 논쟁의 중심으로!!! 영화 <도그빌(Dogville)>은 2000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어둠 속의 댄서’의 라스 폰 트리에(Lars Von Trier) 감독의 작품이다. 1984년 데뷔작 ‘범죄의 요소’부터 시작해서 데뷔 초반 그는 기교중독자라는 평판을 받았다. 이 후 라스 폰 트리에는 2003년도 <도그빌(Dogville)>까지 이미지를 조작하는 기교를 거부하는 대신에 카메라를 최대한 인물에 밀착시켰다. 1984년 데뷔작 ‘범죄의 요소’부터 시작해서 데뷔 초반 그는 기교중독자라는 평판을 받았다. 그의 작품은 이야기와 캐릭터가 부실하다는 비판에 반박하듯 이후 TV시리즈 ‘킹덤’의 이야기 구성과 ‘브레이킹 더 웨이브’의 캐릭터가 강렬하다는 평을 받았다. 디지털 카메라는 라스 폰 트리에의 새로운 무기로서 이 영화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하게 되는데, 관객은 시간이 지날수록 이 영화에 배경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게 된다. 이미지는 점점 지워졌고 인물은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왔다.



Ⅲ. 영화 <도그빌(Dogville)>의 구성 및 전개, 내용
Ⅵ. 도그빌(Dogville)의 의미
3. 세트 + 촬영
영화 <도그빌(Dogville)>은 2000년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어둠 속의 댄서’의 라스 폰 트리에(Lars Von Trier) 감독의 작품이다. 이 후 라스 폰 트리에는 2003년도 <도그빌(Dogville)>까지 이미지를 조작하는 기교를 거부하는 대신에 카메라를 최대한 인물에 밀착시켰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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