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인문사회] 학교 제도와 지도성이론(理論)f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9:11
본문
Download : 학교제도와지도성이론fp.hwp
⑴ 북한의 기본적인 학제 구조는 후대의 교양교육사업과 성인교육사업, 민족간부양성사업 등을 이룩해 나가야 한다는 목표를 지향하고 있따





Download : 학교제도와지도성이론fp.hwp( 93 )
⑷ 이 기본학제는 성인교육(일하며 배우는 교육체제)과 특수교육을 위한 특별학제를 운영하고 있따
⑹ 의무교육기간인 11년간 초·중등교육을 받지만, 일반학제와는 달리 학제상 초등과 중등의 구분이 없는특수학교가 있따
[인문사회] 학교 제도와 지도성이론(理論)f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⑶ 북한의 기본학제는 4-6-4(6)제로서 인민학교 4년, 고등중학교6년, 대학은 4∼6으로 되어 있따
학교 제도, 지도성이론fp 학교 제도와 지도성 이론 1장. 북한의 교육 제도 1.
설명
학교제도와 지도성 이론(理論) 1장. 북한의 교육제도 1. 개요 ⑴ 북한의 기본...
ƒ. 개요
ƒ장. 북한의 교육제도
학교제도와 지도성 理論
⑵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교육제도 조직의 원리는 ① 理論과 실천 또는 교육과 생산의 결합 원리, ② 학교교육과 사회교육의 결합 및 병진, ③ 당적 지도의 강화, ④ 일반교육과 기술교육의 결합, ⑤ 혁명유자녀 및 특기자 우대원칙으로 파악할 수 있따
⑸ 일반학교체제는 유치원 2년(탁아소에서 떠나면 만4∼6세 동안 취학전 교육으로서 유치원 교육을 받게 되는데, 낮은 반 1년(만4∼5세)과 높은 반 1년(만5세∼6세) 중에서 높은 반 1년은 의무교육), 인민학교 4년, 고등중학교 6년, 대학(교) 4∼6년, 우리의 대학원 단계의 석사과정에 해당하는 연구원 3년, 박사과정에 해당하는 박사원 2년이 있따
학교제도와 지도성 이론 1장. 북한의 교육제도 1. 개요 ⑴ 북한의 기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