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CYWORLD)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1:53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마케팅.ppt
www.joins.com
-구전efficacy에 민감한 젊은 계층에 대한 타게팅 및 길드정이 의 강화된 인맥관리 방법(일촌) 성공
싸이월드 가입자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은 꼭 실행하며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세대
9. 개선방안(方案)
Internet이 되는 어느 곳에서든 ...
인터넷마케팅, 블루오션, 브랜드마케팅
설명
5. 마케팅책략
직접적인 수익은 없으나, 간접적 광고수익 기대가능
8. drawback(걸점)analysis(분석)
싸이월드 가입자들의 구전을 통해 전파
[마케팅] 싸이월드(CYWORLD)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
4. 4Panalysis(분석)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www.koreanclick.com
[참고資料]
자신들의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미니 홈피를 통해 소비자들의 심리와 유연하게 맞물림으로써 개인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efficacy
싸이월드(CYWORLD)의 마케팅 전략(戰略)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1. 기업intro
www.cyworld.com
매출액 연간 1800억 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Download : 싸이월드마케팅.ppt( 57 )
개인의 자기표현 욕구 충족 및 타인에게 자신을 나타내는 공간
한국형입소문마케팅 - 정재윤, 인디북, 2006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채지형, 제우미디어, 2005
corp.nate.com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모든 커뮤니티상에서 사용이 가능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SWOTanalysis(분석)
www.dt.co.kr
2. 경쟁사analysis(분석)
싸이월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戰略) - 김민주, emars, 2005
6. 마케팅성과
7. 성공요인analysis(분석)
싸이월드(CYWORLD)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cyworld.com www.dt.co.kr www.joins.com corp.nate.com www.koreanclick.com 한국형입소문마케팅 - 정재윤, 인디북, 2006 싸이월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김민주, emars, 2005 싸이월드는 왜 떴을까? - 채지형, 제우미디어, 2005
“도토리”라는 사이버 머니 – 미니홈피나 미니룸등을 꾸미며 선물도 가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