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사 이통사의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24
본문
Download : 3사 이통사의 경영전략.hwp
2015년 政府에서 단통법(단말기유통구조improvement법)을 제정함과 데이터 중심의 요금체계로써 경쟁우위 중 비용 우위를 가지기 어려워졌다.
3사 이통사의 경영strategy
필자의 생각은 KT와 SKT가 추구하는 경쟁우위는 差別(차별) 화 우위라고 생각한다. 즉, 데이터를 소비하는 고객의 욕구에 대해 어떠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되고 있다 현재 10.20대 이용자들의 데이터 사용량을 보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3사(kt,skt,U+) 이동통신사가 추구하는 경쟁우위를 분석하고 서로 맞대응해온 과정을 알아보자. , 3사 이통사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비용우위 차별화 우위 경쟁우위
3사(kt,skt,U+) 이동통신사가 추구하는 경쟁우위를 analysis하고 서로 맞대응해온 과정을 알아보자.
비용우위,차별화,우위,경쟁우위,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사 이통사의 경영전략.hwp( 62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