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3:2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hwp
한국능률협회, 중앙일보, 경향신문, 한겨레신문, 대한매일, 文化(문화)일보, 매일경제, 한국경제, 내외경제, 제일경제, 일간스포츠, 스포츠조선, 스포츠투데이 등 거의 모든 국내 언론매체들로부터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참眞이슬露는 99년 6월 22일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된 것을 스타트으로 국내 유수의 언론매체로부터 잇따라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면서 1999년 한해 동안 히트상품 33관왕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1999년 하반기에는 한국상품…(To be continued )
다.
우선 1999년 상반기에만 13개상 수상했다. 이렇듯 부도위기를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진로소주의 대표적인 제품인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과 marketing 요소들을 알아보기 위해 진로의 참眞이슬露를 조사하기로 결정하였다. 이에 힘입어 진로소주는 국내에 뿐만 아니라 국외 특히 日本(일본)에서 더욱 크게 확장하였다. 진로소주가 부도위기에 놓였을 때 서민들의 진로사랑은 더욱 돋보였다.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hwp( 49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
경영,경제,참이슬,기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1.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2.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3.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4.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5.gif)
![[경영,경제]%20참이슬%20기업%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0%B8%EC%9D%B4%EC%8A%AC%20%EA%B8%B0%EC%97%85%20%EB%B6%84%EC%84%9D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 , [경영,경제] 참이슬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참이슬 기업
목 차
서론
선정이유
본론
環境analysis
STP전략(strategy)
시장세분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한 세분화
표적시장선정 - 20대, 여성층
포지셔닝 -깨끗함을 강조.(신뢰감)
4P`S
Product - 제품효능과 characteristic(특성)
Brand Name
Packaging
Price - 침투가격전략(strategy) : 저가격정책
Place - 출시시기의 지역差別화 전략(strategy)
유통 경로差別화 전략(strategy) : 2차 거래선(업소)집중
Promotion - 광고전략(strategy)
판촉전략(strategy)
판매 후 고객관리
신제품 출시 이후 문제가되는점 보완
성과
시장성과
브랜드 성과
結論
展望 - 시장확대(해외진출)
* 참고data(資料)
대한 주류공업 협회 (www.kalia.or.kr) , 매일경제 (www.mk.co.kr)
진로 홈페이지 및 본사 방문
서론
선정이유
진로소주는 예전부터 서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